[마케팅] Case 25.Urban Outfitters and the coffee Crow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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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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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Case 25의 소개
1-1 Urban Outfitters 소개
1-2 본문 내용 요약
2.토의문제 1
2-1 문제접근법
2-2 노드스트롬 사례
3.토의문제 2
3-1 문제접근법
3-2 UO의 소매 마케팅전략/사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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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Urban Outfitters 소개
Yesterday of UO
1970년 Free People로 시작
1975년 Urban Outfitters로 사명 교체
1990년대 초반 Anthpologie 사업 확장
Today of UO
2005. 10. 나스닥 상장
연간 매출 증가율_40%
점포수_130
한 분기 매출액_2억 1600만 달러 (순익_280억원)
상장 이후 90% 이상 주가 상승
온라인 쇼핑몰, 카달로그 사업 등 비매장 거래 사업 확장_ 전체 매출의 9% 차지
Tomorrow of UO
지속적인 매장 신설
연령이 높아지는 고객층을 위한 의류와 장신구 개발_ 새로운 브랜드 구상
1-1 Urban Outfitters 소개
매주 월요일 전 주의 매출 실적과 주요 판매 목록을 분석
예산의 효율적 사용과 매출 증대
매주 화요일 구매할 상품의 품목과 수량을 두 사람의 고위 임원이 결정
점포의 진열과 전시 등을 조정하는 임원회의 개최
자율권을 위임 받은 구매파트 직원들이 국내외에서 상품을 일괄 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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