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성과관리 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본론
나오며
- 문제점 및 제언
본문내용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 Vision
평가 활용 - 보상

NPS(Nexon Profit Share)

각 프로젝트 별로 총 매출액의
일정 퍼센테이지를 인센티브 재원으로 확보한 후,
프로젝트 참여 인원에게 배분


총 매출액을 기준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의 인사관리제도 분석
  • 인사관리 팀프로젝트 과제제출본문 개요Ⅰ. 서론Ⅱ. SKT회사개요성장과정사업소개사업성과Ⅲ. 시장상황 및 경쟁상황시장상황경쟁상황Ⅳ. SKT의 사업전략국내전략해외진출전략Ⅴ. SKT의 인적자원관리제도 분석인재상선발/채용교육평가/보상Ⅵ. 사업전략과 인사제도의 적합성분석SKT전략분석개괄네트워크시장 과포화 이전단계SKT사업전략의 변화SKT 해외진출전략Ⅶ. SKT와 SK플래닛의 분리SK플래닛 소개

  • 넥슨 기업 분석 넥슨 연혁 넥슨 비젼 넥슨 현황 넥슨 핵심역량 넥슨 경쟁사 분석 넥슨 내부 환경분석 넥슨 외부 환경분석 넥슨 STP 전략 넥슨 마케팅 믹스 넥슨 중국 진출 성공 넥슨성공요소
  • 게임개발은 크게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그러나 넥슨의 발걸음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과거 FPS게임의 최고봉이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가동, 국내 온라인게임의 선두주자인 ‘던전앤파이터’의 개발사인 네오플과의 합병, 그리고 세계시장으로의 적극적인 진출모색으로 새로운 활로를 찾고 있다. 국내1위를 넘어 세계 온라인 게임의 선도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넥슨.우리 팀은 이번 기획을 통해, 넥슨의 세계진출 현황을 분석해보고,

  • [학사][게임산업] 넥슨(온라인게임)의 경영분석 및 해외진출 사례 연구
  • NEXON목차Ⅰ. 회사소개 41. Nexon Vision 2. Nexon Mission 3. Nexon Value 4. 넥슨 연혁 5. 해외 현지 법인 6. 사업영역 Ⅱ. 넥슨이 해외로 진출하게 된 이유 8- 현재 우리나라의 시장 상황과 온라인 게임의 특징 Ⅲ. 해외진출 101. 미국

  • [경영전략] NC소프트(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
  •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NC Soft(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00대학교 경영학과 경영전략 팀별 보고서목 차 들어가기전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사례분석1. NC소프트 소개1) 회사소개2) 경영 이념과 전략3) 경영 목표 및 주요 사업 4) 재무상태 및 주주 구성2. 외부요인분석1) NC의 경쟁사 분석2) NC의 경쟁 환경분석3) NC의 거시적 환경분석3. 내부요인분석1) 가치사슬분석2) NC의 성공전략과 가치사슬의 파괴4. SWOT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 [국제경영](주)웹젠의 온라인게임 `MU` 뮤 중국진출사례
  • 온라인게임 뮤 193.1.1.「웹젠」의 설립 과정 193.1.2. 연혁 193.1.3. 「웹젠」비전 및 기업이념 203.1.4.「웹젠」의 3D 온라인게임 ‘뮤’ 203.1.4.1. ‘뮤’ 스토리의 경쟁력 213.1.4.2. 차별화된 제품전략 213.1.5. ‘뮤’의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 223.2. 「웹젠」의 해외 진출 223.3. ‘뮤’의 중국 진입전략 및 성과 분석 243.3.1. 합작법인 ‘나인웹젠’의 설립 243.3.2. 기술적 우위 243.3.3. 고객관리와 다양한 마케팅 253.3.4.「웹젠」의 중국진출 성과 분석 253.3.4.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