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성과관리 시스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들어가며
본론
나오며
- 문제점 및 제언
- 본문내용
-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 Vision
평가 활용 - 보상
NPS(Nexon Profit Share)
각 프로젝트 별로 총 매출액의
일정 퍼센테이지를 인센티브 재원으로 확보한 후,
프로젝트 참여 인원에게 배분
총 매출액을 기준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