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전략] 도쿄 디즈니 리조트 사례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okyo Disney Land
2. Customer Satisfaction
3. Marketing Mix
4. Management Strategy
5. Tokyo Disney VS Euro Disney
6. SWOT Analysis
7. Conclusion
본문내용
1. Tokyo Disneyland


1) Background

High economical efficiency

Theme park for family

Strong brand preference toward
Disneyland



2) Growth

1983- Tokyo Disney Land open

2001- Tokyo Disney Sea open

2004- Profit (18,900,900yen)

The best theme park(Women’s choice)


3) Success factor

High repeater ratio

Convenient accommodation

High customer consump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디즈니 본사의 한국에의 디즈니랜드 유치 노력의 이유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LA, 플로리다, 파리, 홍콩, 도쿄 등 세계 각지에 퍼져있는 디즈니랜드가 이제는 ‘디즈니’라는 브랜드 파워와 뚜렷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앞세워 한국으로의 해외진출을 노리며 한국 테마파크들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다. 이에 우리는 디즈니랜드에 보다 중점을 두고 연구하고자 한다. 초우량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사의 글로벌 마케팅전략을 분석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경영하는 회사에서 제임스딘을 상표로 사용했다가 미국의 초상권관리업체로부터 소송을 당한적이 있다. 미국은 85년부터 죽은사람이라도 초상권은 사후 50년동안 상속자에게 권한이 있다는 법안을 통과시킨 바 있는데 이를 근거로 소송을 한 것이다. 한 주간잡지에서는 김영삼대통령과 김대중총재가 발가벗은 채 삿바를 메고 마주앉아 있는 모습을 그래픽으로 처리해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 사례도 있고 노태우 전 대통령이 검찰에서 조사받는 장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경영전략으로서 수익성이 없거나 비생산적인 부서나 지점을 축소 내지는 제거, 기구를 단순화하여 관료주의적 경영체제를 지양, 의사소통을 원만원활화하여 신속한 의사결정을 도모하는 것이다. 정보시스템 다운사이징은 기업의 전산화 작업을 LAN을 중심으로 한 네트워크 자료처리 플랫홈으로 이행하는 것으로 정의된다. 생산시스템이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로 바뀌는 등 환경이 급속히 변화되는 현실속에서 메인프레이임이나 중형컴퓨터로 이루어

  • [관광학] 관광정책과 관광행정
  • 호텔 서비스 매뉴얼 보급 및 관광호텔 경영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한다. ②관광안내체계의 선진화 추진먼저 종합 관광안내정보 제공체계를 구축한다. 관광안내포탈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관광안내정보 제공 인터넷 홈페이지 개선 및 확충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지역 관광안내 정보 서비스의 다양화 및 질적 수준을 제고한다. 또한 우수 인터넷 관광안내홈페이지 선정해서 시상하고, IT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관광안내시스템을

  • [문화산업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한 문화산업의 마케팅
  • 경영성과에 중요하게 작용함.- 20 -■ 추가적인 이익위와 같은 의미에서 정부와 기업은 문화력에 관심을 갖고「Brand Initiative」를 쥐기 위한지적 전략을 수립하고 있음. 기업에서는 스타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을 비롯하여문화예술이나 문화상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문화 마케팅을 구사하고 있음.마케팅 측면 - 문화마케팅을 통한 기업 및 상품의 브랜드가치 제고- 기업의 브랜드 및 주력상품에 대해 이미지 개선을 위하여 한류를 활용한 문화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