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기획론] 에스오일 S-Oil의 브랜드 호감 증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 s-oil은?
- 경쟁사분석
- s-oil의 문제점도출

2. killer application 도출
- 목표
- 타겟세분화
- key concept

3. 크리에이티브전략
- ATL전략
- BTL전략
본문내용
S-oil은 어떻게 걸어 왔는가?

쌍용정유


S-OIL

1995년부터 친환경의 고품질 휘발유 마케팅 활동

+

고품질의 기름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


=오랜 전통으로 인지율이 높고
합리적 마케팅 전략 실행.


경쟁사분석


스마일 & 스피드

신속하고 활동적인
서비스 마케팅


우수사원 시상.

고객 감동을 위한
동기부여 및
실천력 강화 프로그램


빨간 모자 시리즈

역동적인 서비스를
약속하는 SK Symbol



OK 캐쉬백

적립된 포인트로
각 종 혜택을 지급하는
문화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기획/경력)60. 자기소개서(인사이드텔넷컴/사무/관리/신입)61. 자기소개서(조흥은행/금융업/신입)62. 자기소개서(체리부로/일반사무/신입)63. 자기소개서(캡스/보안요원/신입)64. 자기소개서(포스코/인사노무/해외업무)65. 자기소개서(포스코/재무회계/경력)66. 자기소개서(포스코/품질관리/신입)67. 자기소개서(한국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기획 및 제작, 신문&잡 지 광고, 브로슈어, 리플릿 기획 및 제작(카피라이팅)주요 광고주: 한글과 컴퓨터, 어도비, 다우데이타시스템, 트라이콤, ipopcorn, ITM컨설팅, 019 LG텔레콤, LG 전자, 대한투자신탁, 동방제약, IB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업무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기획/마케팅/홍보 21.웹기획/콘덴츠제작 22.이벤트/기획 23.금융업/총무/경리 24.전문직/메이크업강사 25.학원/국어강사 26.디자인/편집디자이너 27.디자인/시각디자인/편집디자인 28.디자인/아바타/웹/그래픽 29.캐릭터사업/애니메이터30.신문사/기자 31.언론/취재기자 32.언론/IT전문기자 33.언론사/경영기획 34.여행/이벤트/기획 35.영상/카메라36. 부동산분야/디벨로퍼 37.사회복지/아동복지사38.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사-239. 사회복지사-340.식품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에스오일/홍보/경력)42.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43. 자기소개서(인사이드텔넷컴/사무/관리/신입)44. 자기소개서(조흥은행/금융업/신입)45. 자기소개서(체리부로/일반사무/신입)46. 자기소개서(포스코/인사노무/해외업무)47. 자기소개서(포스코/재무회계/경력)48. 자기소개서(포스코/품질관리/신입)49. 자기소개서(한국가스공사/사무/관리/신입)50. 자기소개서(한국가스공사/안전관리/경력)51. 자기소개서(한국능률협회/생산혁신/신입)52. 자기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 론이고 기업에 대한 호감도가 크게 높아진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기업이 속한 지역의 특성과 문화를 고려한 사회공헌이 가지고 있는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를 입증한 사례다. 아메리칸익스프레스카드는 세계문화유산 보존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 카드의 주요 고객인 여행객들의 관심사가 세계 각지의 문화유산임에 주목한 전략이었고 이는 회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화이자제약은 제3세계의 건강문제에 관심을 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