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남양유업 프렌치까페 악마의 유혹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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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소비자분석
4) 경쟁상품분석
2. STP 분석
1) 현재상황
2) 브랜드 컨셉
3) 타켓 청중
3.목표 설정
1) IMC 목표
2)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
3) 광고 목표
4)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
5) 마케팅 목표
6) 목표달성을 위한 전략
4.IMC 전략과 집행
1) 광고전략과집행
2) 크리에이티브 전략
5.문제점
6.해결방안
본문내용
1. 환경분석

1). 시장분석

국내 음료 커피시장은 크게 인스턴트커피, 캔커피, 컵커피로 나눌
수 있다.
각각의 타입마다 다른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타겟시장과 타겟청중
이 조금씩 다르다.
2007년에 7%의 성장을 기록했던 커피음료 시장은 2008년 상반기
에는 약 2%대의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이는 컵커피 시장이 기대와는 달리 10%에 가까운 마이너스 실적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커피음료 시장의 주력인 캔커피 시장은 지난해와 비슷한
실적을 거두었다


1). 시장분석


전체 컵커피
시장 특성


음료제품은 저관여 상품으로
구매결정이 개인의 만족을
목적으로 이루어 짐


컵커피 시장의
주소비자

연령으로 보았을 때는
20대 성별로 보았을때
여성이 우세함


구매장소

20대 여성이 활동하는
대학, 직장
근처 편의점/소매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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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ㅠㅠㅠㅠㅠ
    완젼 짜증 지대로예요ㅠㅠ
    이게 멍미 출처도 없고 목차만 뻔지르함
  • jiwon3***
    (2011.10.24 00:4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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