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넥슨의 동기부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넥슨 선정 배경
2. 넥슨 기업 소개
3. Vision과 조직문화
4. Major Problem
5. Minor Problem
6. 대안제시
7. 결 론
- 본문내용
-
1. 넥슨 선정 배경
온라인 게임 등을 통한 넥슨에 대한 친근감
게임 회사의 조직 문화에 대한 호기심
동기부여이론에 근거한 기업사례분석
2. 넥슨 기업 소개
1) 기업 연혁
1994년 주식회사 넥슨 설립
1995년 세계 최초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개발
1996년 현대자동차 홍보정보시스템(PRIS) 구축
1997년 ㈜ 넥슨 아메리카 설립
1998년 ‘바람의 나라’ 미국에서 상용화
1999년 인터넷 퀴즈게임 ‘퀴즈퀴즈’ 발표, ㈜엠플레이 설립,
㈜넥슨 재팬 설립 및 바람의 나라 상용화
2000년 ㈜ 넥슨 아시아(싱가포르) 설립
2. 넥슨 기업 소개
2) Vision – Mission – Value
창의력
새로운 미디어/컨텐츠로 시장을
이끌어 나간다
도전
더 나은 미디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중심
고객을 이해,
고객의 만족위해
항상 노력한다
팀워크
사내,외 공동의
이익을 위해
더불어 성장한다
3. 비전에 따른 조직문화
GEP (Global experience program)
매년 수차례에 걸쳐 실시되는 해외 체험프로그램
직원들로 하여금 더 많은 경험과 안목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
컴덱스, 시그라프, GDC 등해외 유수의 전시회 컨퍼런스 참가
자신이 계획을 짜고 자유롭게 떠나는 '개인 배낭여행’ 프로그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