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체어맨W 매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형 승용차 시장상황
소비자들의 마음을 살펴보자
제품 비교
광고 비교
SWOT 분석
분석 결과
Target 도출
마케팅 목표
우리의 매체기획
기대효과
본문내용
대형 승용차 시장상황

현재 모두들 알다시피 기름값은 계속 인상되고 있다 하지만..

전세계적인 유가폭등으로 국산 소형차와 준중형차들은 해외에서 날개 돋친듯 팔려 나가고 있지만 정작 국내에서는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반대로 중형 이상의 큰 차들은 해외에서 맥을 못 추고 국내에서만 선전하는 기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는 신차출시, 구매성향, 마케팅 등 요인도 있지만 기름값 폭등에 상대적으로 둔감한 국내 소비자들의 특성에서 기인하는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대형 승용차 시장상황

이러한 가운데 국내 대형 승용차시장은
아래 표와 같은 경쟁구도를 보이고 있다

광고 비교


대한민국 CEO라는 명예 부각
CEO의 부각을 위한 상징적 의미의 광고 시행
체어맨 W의 런칭예정일과 17대 대통령 취임식이 맞물려 더욱 설득력 있는 효과
기능의 부각 보다는 고급화 전략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이스침대 매체 기획서
  • 매체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가야 한다.프로모션 역시 미미하고 경쟁사와의 차별점이 없다.comm분석 zzz경쟁사분석 침대 업계의 선두 빅3 전체 시장의 50%이상에이스침대가 침대 시장에서 M/S 독보적 1위zzz경쟁사분석 시몬스 침대-전세계적 브랜드-“흔들리지 않는 편안함”-포켓스프링, 메모리폼-선진 침대 문화 주도-신기술 접목-2003년 디자인 대상수상-“Simple is beautiful”대진 침대-미국스프링 제조사와-기술제휴-엔드리스 스프링-

  • [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 매체에 사용한다.□ 신문 : TV광고의 Form을 사용하되, 타겟이 많이 보는 무가지에 집중하여 배포한다.□ 잡지 : 신문과 동일하지만 무가지에 비하여 적은 수량으로 진행한다.□ 인터넷 : 포탈 등에 배너광고와 SCC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 엠엔캐스트등의 동영상사이트에 동영상 재생 후 광고영상에 투입한다. □ 공모전 개최 : OZ가 주최하는 타겟을 향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의 주제는 다양하게 사연이나 학술적 공모전, UCC를 이용한 공모전을

  • [매체 기획서] 제3회 부산 국제 광고제 활성화 방안
  • 매체 전략 해외국내주력 매체 : DM , 온라인서브 매체 : 옥외광고, 인쇄물주력 매체 : TV, 온라인서브 매체 : 옥외광고, 인쇄물매체 홍보 기간3월~8월 , 총 6개월 3월~6월부산국제 광고제 만의차별화 된 메시지를 전달 작품 출품을 유도하는 동기부여 1차 출품 참여 유도기7월~8월오프라인 행사 참여를 유도하는 흥미 있는 메시지 광고 전달행동으로 옮겨 참여 증대2차 행사 참여 홍보기총 10억의 예산을 책정 국내 7억 해외3억으로 나눠 매체기획

  • [매체기획] OUTBACK(아웃백) 매체기획서
  • WOT시장점유율1위브랜드인지도,파워1위만족도 높은 서비스동종 업계 중 TOM 1위서구식 식생활의 확대문화적 공간의 제공주 5일제와 소득수준의향상으로 외식문화 성장여러 경쟁업체 존재패밀리레스토랑 시장포화경영진 교체를 노린 경쟁사들의 공격적 마케팅메뉴선택의 제한성근소한 차이의 시장점유율경영진 교체로 인한 불안정성웰빙트렌드에 맞지 않는 메뉴아웃백 SWOT 분석 다양한 문제요인을 가지고 있는 상태 ! 매체 상황분석아

  • [이벤트기획] 이벤트 기획의 필요성 및 형식
  • 기획서 형식기획서는 소설이나 논문이라기보다는 좀 더 개인적인 편지나 일기에 가까운 것이라 생각하면 좋다. 중요한 것은 읽는 사람이 충분히 이해를 하느냐의 여부에 달려 있는 것이지 형식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이벤트 기획서 형식에 있어 특별한 형식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은 없지만, 일반적 ․ 보편적인 기획서의 필수사항을 살펴보면 다음의 사항들을 갖추어야 한다.1. 이벤트 기획서 꾸미기보통은 6하 원칙(5W 1H)에 의하나, 이벤트는 6W 3H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