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비타500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 Ⅰ 장 상황분석
제 1 절 Company
제 2 절 Product
제 3 절 Market
제 4 절 Consumer
제 5 절 Competition
제 Ⅱ 장 기존광고 컨셉 배경
제 1 절 SWOT 분석
제 2 절 STP 전략
제 Ⅲ 장 비타 500 광고 분석
제 1 절 기존광고
제 2 절 현재광고
제 IV 장 수정 광고
제 1 절 목표
제 2 절 표현
- 본문내용
-
Ⅰ상황분석 > 2. Product
제품 출시 : 2001년
주성분 : 비타민 C, 비타민 B2, 타우린, 농축사과 과즙
제품 규격 : 100ml/병, 210ml/병, 250ml/치어팩
제품 컨셉 :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 C
핵심 전략 : 유통 차별화(소비자 접점 강화)
유통 경로 : 약국,편의점,사우나,노래방,휴게소,골프장
제품 특징 : 국내 최초 마시는 비타민C 함유 드링크
Ⅱ 기존광고 컨셉 배경 > SWOT
Strength (inside) Weakness
비타민음료시장 선도적 위치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
카페인 없는 무해한 음료로 인식 매출증가 – 스타 ‘비,이효리’의 의존성
기업의 인지도 부족
제품기능에 대한 소비자 이해부족
Opportunity (outside) Threat
well being 트렌드와 잘 맞음
과거 유사제품 비타민성분 미달 통고
수많은 me-too제품
지속되는 불경기로 well being 트렌드 감소우려
박카스 등 의약품 -> 일반음료 변경 ( 비슷한 효약으로 매출 감소우려)
시장 포화에 따른 시장성장율 감소우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