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SWOT분석
마케팅 전략
STP 전략
경쟁우위전략
마케팅 Mix 전략
문제점 및 개선
- 본문내용
-
주요 연혁
1967 모토로라 반도체사업본부의 자회사로 MKL 설립
1970 석탑산업훈장 (노무관리)
1975 대통령상 (우수 근로보지업체)
1977 동탑산업훈장 (수출기여)
1984~5 한국 전자 수출 총액의 10%달성
1985 모토로라 한국지사 설립
1992 모토로라 반도체통신(주)로 전환 설립
1994 동탑산업훈장(Bob Galvin회장) ; 조세의 날 산업포장
1997 MKL 파주공장 준공; 소프트웨어센터 설립
1998 휴대폰 개발 연구소/모토로라 코리아 테크놀러지 센터 설립
과학기술부 장관 감사패 (국립서울과학관내 모토로라 통신과학관)
1999 산업자원부 우수투자기업상
모토로라 글로벌전략의 일환으로 MKL매각
2000 재경부 우수 납세자상
모토로라 코리아(주)로 사명변경
2001 모토로라 코리아 디자인 센터(MKDC)로 연구 및 개발 조직 통합
2005 어필 텔레콤에 투자, 모토로라 코리아(주)로 통합
경영 철학
사람에 대한 변함없는 존경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정직성
이익배당제도
오픈도어 폴리시 (Open-door Policy)
사내충원제도 (Internal Opportunity System)
모토로라 대학
세계 최상급 (Best In Class) 추구
식스 시그마 (Six Sigm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