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바이더웨이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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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y?
- 선정 이유
What?
- 소비자 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How?
- 광고 전략

본문내용
Buy The Way,
“5년 내 선호도 1위”
환골탈태 선언

Buy The Way 의 기업 이미지가 변화 한 것을 아십니까?

“아니오” 라고 대답하셨다면 앞으로 Buy The Way가 갖추어야 할 것이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자사 분석하기


차별화 부족
상품의 다양성 부족




- 유럽인들을 사로잡은 정통 덴마크 핫도그 .
- 120년 전통의 덴마크 소시지와
90년 전통의 란트만넨빵으로 만든 신선한 맛.
- 트랜스지방 Safety Zone.
-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천연 원료로 만든
깨끗한 아이스크림.
- 철저하고 엄격한 위생관리로 자연의 신선함 유지.
- 테라로사 전용 커피 팩토리에서 직접 원두를 볶아
최고의 신선도 유지
- 고급스러운 테라로사만의 커피 문화를 향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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