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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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환경 분석
2-1. 경영현황
2-2. SWOT 분석
2-3. 3C 분석
2-4. 내 외부환경 분석

III. 마케팅 전략
3-1. STP 전략
3-2. 4P 전략
3-3. 경쟁 전략
3-2. 향후 전략 제언

IV. 결론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환경 분석

SWOT 분석

강점

선진유통 노하우 도입

‘삼성’의 브랜드 파워


넓고 쾌적한 매장 및 다양한 취급품


One stop life service

안정된 자본 조달 능력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통한 공급

약점

타업체에 비해 PB상품 부족

온라인 쇼핑의 배달지역 제한

가치점 추구에 따른 판관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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