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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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코닥 이야기
- 강력한 브랜드란 무엇인가?
2. 바디 샵 이야기
- 조직과 관련된 연상들
3. 할리 데이비슨 이야기
- 브랜드 개성
4. 제너럴 일렉트릭 이야기
- 시간을 초월한 브랜드 전략
본문내용
코닥 이야기

1881 조지 이스트먼 창립
카메라와 같은
영상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


코닥의 강점 (1)

품질에 대한 인정
인지도의
지속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로열티의 강화


코닥의 강점 (2)


1. 품질에 대한 인정

- 1870년대 문제가 발생한 감광판 회수, 교체사건

2. 인지도의 지속성

- 일정 로고를 100년 이상 꾸준히 사용

- 1890년대 아마추어 사진대회 후원, 그랜드 코닥
아동 전시회 개최 등 판촉,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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