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Value Chain
핵심 역량 평가
롯데 호텔의 핵심역량
외부환경 분석
IE MATRIX
SWOT전략
Q S P M
최종전략
본문내용
롯데 비 정규직에 대한 관리 소홀,직원만족도 낮음/리츠칼튼의 종업원 신뢰,만족에 따른 이윤극대화
각 호텔마다 특징적인 상품이 있어도 모방 가능.
비즈니스 호텔로써 최근에 비즈니스전용 객실로 따로 개관 되었으며, 잘 정비되어있음.
독자적인 서비스 전략을 가지진 못하였으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운 제도를 도입하거나 품질을 개선함.
롯데 호텔은 신관,본관 리노베이션 마침. 다른 호텔들 간의 시설 개 보수 작업이 경쟁적으로 진행되고 있음.
고객별로 집단을 나누어 회원제를 이용함으로써 집단 별로 차별화된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함.
YMS ASP 서비스를 통해 고객마케팅을 강화하여 가격경쟁력을 갖고, 패키지 예약 사이트 운영, 브랜드 효과로 마케팅 함.



Strength
- 위치적 장점
- 일본인 고객들의 높은 인지도
- 롯데 기업간의 협력
편리한 이용시설연계
(백화점, 면세점)
- 수요예측시스템 Weakness
- 기업 이미지 악화
- 높은 이직률
차별화(특징) 부재
(ex. 이미지 부재)
- 독립 호텔
- 호텔 내 관광안내소 설치와
리무진 버스운행
카지노 이용객에게 혜택을
통한 주변 시설의 수입을
높인다 - 한류스타마케팅 / 종사자들의 일본어, 중국어 교육을 제공하여 숙박 객들에게 좀 더 편하고 친근한 의사소통을 시도한다.
- 롯데 호텔 컨벤션 분야 종사자의 전문성을 높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과 홈플러스,이마트의 기업경영분석및 나의견해 레포트
  • 레포트요약iii. 선정기업소개a. 대형할인마트 성장배경분석b.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Ⅱ. 본론i. 대형마트별 전략분석a.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6) 시설 및 기타전략b.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고객서비스 전략c.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SWOT분석 STP전략 비교분석1) 이마

  • [관광학] 이스타항공
  • 항공기의 비행안전 3원칙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어내는 데 성공했다. 앞으로의 상황은 저가항공사가 국내선에서의 비율을 더욱 높이고 빅2의 국제선 점유율마저 위협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결국에는 이 레포트의 주 내용인 이스타항공의 장점, 4P를 잘 이용하여 놀라운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 예측한다. 힘든 상황에서도 이러한 예측을 할 수 있게 만든 이스타항공의 저력은 그래서 놀라우며 앞으로도 주목하여 지켜봐야 할 항공사라 할 수 있겠다.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전략의 길을 따라가려는 롯데와 신세계의 경우를 보면, 경쟁과 생존의 세계에서 남보다 더 먼저, 그리고 빨리 뛰는 것의 중요성을 실감나게 해준다. 그리고 그러기 위해선 남보다 조금이라도 더 노력하는 자세가 필수적으로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사이트)동아일보 경제부 저 장세진 저, 경영전략 사례집현대백화점홈페이지 http://www.ehyundai.com/한국투자신탁증권홈페이지http://www.truefriend.com/매일경제기사 2006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호텔, 여행과 관련된 op업무 등을 희망합니다. 가능하다면 일본어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곳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졸업 후 자기개발과 지금까지 습득한 것들과 저의 능력을 발휘하고 싶습니다.어떤 근무환경이라 할지라도 밝은 미소와 친절함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경력은 없고 부족한 점은 많지만, 성실함과 자신감을 무기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5) 기타친구들과 1달간의 유럽 배낭에 도전, 짧은 기간이었지

  • 일제의 국권 침탈과정 [1904년부터 1910년까지의 조약을 통하여]
  • 전략적 접근으로서 열강들의 승인 아래 한국이 일본의 완전한 보호국으로 인정될 때까지 과도기적 단계로 고문정치가 구상되었다. 대한제국을 둘러싼 열강의 간섭을 최소화하면서도 대한제국에 대한 일본의 영향력을 부식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고문 정치는 일본에게 최선책이었던 셈이다. 이러한 일본 내부의 대한제국 정부에 대한 일본인 고문 정치 계획은 황무지 개척권 요구의 철회를 계기로 이루어 졌다. 1904년 6월6일 주한 일본 공사는 한국 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