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한국 IBM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BM 기업소개
Ⅱ. 시장점유율
Ⅲ. 기업분석
Ⅲ-1. SWOT분석
Ⅲ-2. STP전략
Ⅳ. 마케팅전략
Ⅳ-1. 경쟁우위전략
Ⅳ-2. 마케팅믹스전략
Ⅴ.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IBM 역사
1911년 IBM 본사 설립
설립자 – H.홀레리스
본사 – 뉴욕주 아먼크
2) IBM의 브랜드 가치
2008 세계 100대 브랜드-IBM 마이크로소프트 제치고 2위차지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가 최근 2008년 세계 100대 브랜드를 발표하였다. 이 발표에서 IBM은 마이크로소프트를 제치고 2위 자리를 차지하였다. IBM은 2001년부터 2007년까지 코카콜라와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계속 3위를 지켜왔다. IBM은 전년 대비 약 3%의 브랜드 가치 평가 상승을 기록하여 약 590억불(한화 약 70조원) 규모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 받았다
2) Positioning
① 소비자에게 우리제품에 대한 인식 심어주기
② 축적된 고객지원 능력과 솔루션 제공 능력으로 아웃소싱 시장 기회를 적극 창출
③ 인터넷, 소프트웨어 회사로의 변신을 대대적으로 홍보
④ 제품성능향상과 보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