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비자
매출액
외부 환경 변화
소비자 변화
새로운 Style의 시작
연예인
일반인
경쟁사 마케팅 방향의 전환
브랜드 우씨
시장 점유율
SWOT
광고 목표
STP 전략
모델선정
본문내용
외부 환경 변화

국외 경쟁 브랜드의 국내 입지강화
- 나이키, 아디다스 등
하위권 브랜드의 위축과 합병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영향
- 스포츠에 대한 국내외적 관심촉진

소비자 변화

주5일 근무제 확산 : 라이프 스타일 변화
Well-being 열풍 : 운동에 관심 증대
스포츠 시장 규모 확대
소비자의 인식의 변화 : 스포츠 웨어 = 패션


경쟁사 마케팅 방향의 전환
아디다스
- 단순한 스포츠 용품의 개념에서 벗어나 스포츠 스타들을 이용한 감각적인 마케팅 시도
퓨마
- 스포츠와 생활방식, 패션의 영향을 믹스하는 브랜드 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기획서에서 제시된 광고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에 임해야 효과적인 카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커뮤니케이션의 언어적 모델을 적용해 보면 과 같다. 언어적 모델로 본 카피라이팅2. 카피의 종류와 기능카피의 종류를 살펴보면 신문 기사의 그것과 매우 유사함을 알 수 있다. 즉 헤드라인이나 바디카피는 기사 작성과 편집 과정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이것은 광고회사의 탄생이 19세기 신문사의 광고지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전문 미디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프로스펙스 등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프로그램 광고는 물론 건설비용 이상의 펜스광고를 따냈다. 나아가 태국 아시안 X-게임대회에 취재단을 파견하고 X-게임 프로팀 Air-99를 영입하기에 이르렀다.광고 부문에서는 경험 없는 외주 대행사를 폐지하는 조건으로 젊은 직원 2명을 잔류시켜 직원화하고 대표이사와 함께 광고회사들의 특성을 분석해 그 회사에 맡는 전략적 기획서를 들고 직접 광고주들을 찾아 나섰고, 스포츠 전문용품의 인포머셜 광고를 도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광고나 판촉활동 역시 본격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특히 최근에는 시장에 진입하는 시기(time-to-market) 역시 중요한 이슈로 작용합니다. 기업은 경쟁사보다 먼저 시장에 진입하여 시장을 장악하고 경쟁사를 원천 봉쇄할 것인지, 혹은 경쟁사보다 다소 늦게 진입하는 대산 경쟁사의 경험을 발판 삼아 보다 완벽한 상품과 개선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공략할 것인지에 대하여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 평가하기1. 다음중 기업이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광고나 판촉활동 : 본격적으로 진행(5) 시장에 진입하는 시기(Time-to-market)평가하기Q1) 다음중 기업이 신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 것은?1. 기업 내부의 신제품 개발 2. 타 기업과의 협력3. 타 기업의 인수합병 4. 특허의 매각-> 4번 : 특허의 매입을 통하여 개발하기도 합니다.Q2) 하이테크 분야에서 상품 개발에 고객 의견보다는 진보된 기술의 적용을 우선해야 한다는 상품개발 접근법을 무엇이라고 합니까?1. 마켓 드라이빙 2. 마켓 드리븐3.

  • [광고기획, 광고기획서]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
  • 광고기획의 흐름, 특성, 정통적 틀과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 및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분석Ⅰ. 광고기획의 흐름Ⅱ. 광고기획의 특성1. 논리성2. 설득성3. 실행성4. 자유성5. 최근의 TrendsⅢ. 광고기획의 정통적 틀Ⅳ. 광고기획서 작성시 고려사항1. 사전확인2. 작성요령3. 내용4. 형식Ⅴ. 광고기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 배경 2. 타겟 3. 목표 4. 매체 5. 컨셉 6. 표현 7. 기타 참고문헌Ⅰ. 광고기획의 흐름광고주 광고담당/마케팅/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