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인터넷 쇼핑몰 디앤샵(d&shop) 유통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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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 업 현 황
Ⅱ. 환 경 분 석
Ⅲ. S W O T 분 석
Ⅳ. 출 점 전 략 (4 P)
Ⅴ. 물 류 시 스 템
Ⅵ.경 쟁 기 업 비 교
Ⅶ.발 전 방 안
본문내용
Daum_ d&shop

(주) 다음커뮤니케이션


3,500만 고객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 쇼핑을 펼치고 있는 인터넷 미디어 기업이다.


온라인 세계의 ‘digital’

온라인 쇼핑의 행복한 세계를 이루겠다는 ‘dream’

‘다음’과 연속성을 부여하는 ‘daum’의 의미를 함축함

‘계속’ 그리고’‘더욱 더 많은’이라는 의미를 가진 기호 ‘&’

‘…’처럼 향후 생활의 잔잔한 즐거움, 그 이상을 드리는 쇼핑몰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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