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LG생활건강의 해외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독점우위력
입지우위력
전략적 제휴
M&A 능력
글로벌 지위와 전략
경쟁자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LG생활건강(1996~현재)
1998년 12월 제1회 산업협력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 1999년 11월 한국물류대상수상
03월 베트남, 화장품 J/V 설립
* 2000년 0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색조 화장품 첫 수출
03월 베트남에 화장품 공장 준공
* 2001년 11월 '이자녹스' 단일브랜드 매출 1천억원 돌파
11월 업계 최초 매출 1조원 돌파
* 2002년 03월 한국 마케팅 대상 수상(제조부문)
08월 죽염치약, 중국에서 본격 생산, 판매 개시
* 2003년 08월 한방브랜드 '수려한' 출시
07월 더 후' 디자인 국무총리상 수상
05월 능률협회 선정 생활용품 부문 기업이미지
대상 수상
02월 백화점 한방 브랜드 '더 后' 출시
* 2004년 09월 화장품 브랜드숍 '뷰티플렉스' 오픈
09월 더 후 '초고압 나노유화기술' KT마크 획득
02월 더 후 공진향 : 美' 출시
01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오휘 에이지 사이언스' 출시
2005년 09월 생활용품 부문 중국법인 신제품
'죽염미백치약' 출시
09월 '오휘' 매장 중국 1호점 오픈
06월 화장품 부문의 신제품 '오휘 프롬 마린' 출시
03월 중국 통합 판매법인 출범
* 2006년 10월 화장품 부문 '라하(LAHA)' 출시
07월 죽염치약, 세계 일류상품 선정
04월 화장품부문 '오휘포맨',
'이자녹스 화이트닝C 이온프로그램' 출시
04월 '이자녹스' 세계일류상품 선정,
'라끄베르 팩트' 국제발명전 은상수상
01월 화장품 부문 '후 환유고 크림' 출시
* 2007년 01월 화장품 부문 '오휘 더 퍼스트' 출시
입지우위력
국내 제조 공장 - 청주, 울산, 온산, 나주
청주 공장
국내 최대 규모
생활용품 전반
및 화장품 생산
세계 최고수준 초우량 공장 목표
울산 공장
초 일류 공장을 위한 혁신 활동
TMP
(종합생산성관리)
TCR
(총제적원가절감)
수익성 극대화 달성
나주 공장
포장용 랩 필름 연간 5000톤 생산
생활용품
선물세트
연간 450만 세트 생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