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경영학] [중국대학]경영학부 졸업논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8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06년 졸업시 제출했던 논문입니다.
삼성전자 중국법인과 한국본사의 연봉 및 사후복지에 대해 비교했습니다. 조금만 수정하신다면 충분히 큰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약 6개월간의 장고끝에 완성된것이며 졸업논문평가도 우수했습니다.
중국에서 본과중인 후배님들의 건투를 빕니다
- 목차
-
员工激励制度——韩国三星电子与中国三星电子的对比
一、 绪论
1.1 问题的提出
1.2 研究综述
1.3 研究方法与论文结构
1.3.1 研究方法
1.3.2 论文格式
二、 三星电子概况
2.1 韩国三星电子概况
2.1.1 韩国三星电子的历史
2.1.2事业领域
2.1.3 其他的事业现状
2.1.4 三星电子的5个关键词
2.2 中国三星电子概况
2.2.1 中国三星电子的历史
2.2.2 中国三星电子的经营现状
3.1 激励理论
3.1.1激励的作用
3.1.2 激励员工的方法
3.2 三星电子的现行激励制度
3.2.1韩国三星电子的现行激励制度
3.2.2韩国三星电子的现行激励制度
4.1 两个公司关于激励制度的共同点
4.2 两个公司关于激励制度的不同点
4.3 不同点的原因分析和探讨
5.1 结论
5.2 后续研究的意义
- 본문내용
-
一、 绪论
五年前人们可能会觉得韩国的电子品牌总是比日本与欧美品牌矮一等。然而,如果你是一位生活的有心人,你会发现这一切都在悄然改变,韩国品牌特别是三星成功地实现了品牌超越,树立起“高档感、时尚感与超前的数字技术”的形象,使品牌有较高的溢价能力,在高端消费电子、通讯产品与IT产品领域占有了一席之地。无疑,这与三星的战略密切相关。而作为战略中的一部分,员工的激励制度起到了至关重要的作用。尤其在中国,近几年三星的产品风靡全中国。那么三星的员工激励政策到底是怎么样的?中国三星电子和韩国三星电子在员工激励方面又有哪些相同点和不同点。本文讲从员工激励出发,具体分析这一世界著名品牌在这两个国家的异同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