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CGV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7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본론 CGV와 롯데시네마 마케팅 분석
- SWOT 분석
- STP 전략
- 7P 분석
결론 시사점 및 발전방안
- 본문내용
-
* Strength
- 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CJ EM)
-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 멀티플렉스 선두업체의 선점효과
- 유연한 조직구조
-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 1위
* Weakness
- 손쉬운 후발주자의 전략 모방
- 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성이 크다
- 과도한 부대시설 운영으로 인한 높은 운영비
- 차별화되지 못한 컨텐츠
- 시장독점자로서의 이미지
* Opportunity
- 계속적인 영화 산업 성장
- 관객 수의 비약적인 증가
- 온라인 광고
- 인터넷의 사용자의 계속적인 증가
* Threat
-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
- 대체제의 눈부신 성장(홈시어터 등)
- 인터넷에 유통되는 무료 불법 복제물
- 한국영화 시장의 침체
자료평가
- 잘보고갑니다. 참고자료로 많은 도움이 될것같네요
- tmdwo1***
(2015.11.18 12:34:50)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서비스혓긴,티켓몬스터,cgv,사례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CGV전략사례(서비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GV기업분석,CGV마케팅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GV기업분석 CGV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서비스마케팅 특징분석* 서비스마케팅 기업사례(스타벅스,CGV,롯데자이언츠,에버랜드,제주항공,에버랜드) 분석* 서비스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