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WALKERHILL(워커힐) 호텔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
2. W호텔의 서비스
1) 내부마케팅
2) 외부마케팅
3) 상호작용마케팅
3. W호텔의 전략
- STP 전략
- 7P 분석
- 서비스 특성
4. 경쟁사와의 비교
- SWOT 분석
- 확장된 SWOT분석
5. 시사점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W hotel은 Starwood 계열사 중 최고의 호텔브랜드
-아시아에는 2004년 W seoulwalkerhill이 최초
-고객만족도 1위 기록
( Market metrics Hotel index 가 3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왜 6성급이라고 자부하는가?
2) 기업소개
(1) 스타우드 (Starwood Hotels &Resorts Worldwide)
럭셔리하고 수준 높은 호텔과 리조트 지향
직접 운영과 위탁 경영, 프랜차이즈 사업
(2) W Seoul Walkerhill
- Starwood 브랜드인 w호텔 중 하나
- 2004년 8월 20일 완공
-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
- 객실수 253개
(184개 일반객실, 69개 스위트)
- 아시아 최초의 W호텔
- 6성급 부티크 호텔
- 위탁경영방식
(디자인,경영 – 스타우드/ 소유주 - SK)
* W Hotel 에서 W 의미
“Whatever you want, Whenever you want!”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언제든지 제공한다.
* W Hotel 추구하는 컨셉
Wonderful (멋지고) Witty (재치있고)
Warm (다정다감하고) Welcome (항상 환영)
Wonderland (최신 유행 경험하는 도시형 리조트)
자료평가
- 정말 낚였네요...
- 3882a***
(2010.11.18 22:05: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