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3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Identity
Brand Image
타겟 소비자 이해
브랜드 진단
브랜드 관리의 틀
브랜드 관리의 전략
New Campaign
CREATIVE 표현 전략
CREATIVE 전략 목표
Impact 전략
- 본문내용
-
피부노화방지 /기능성 화장품
관심도
피부노화 에 대한 위기감 증대
자식성장, 경제적 안정, 여가 증대
고기능성 화장품 사용 여력과 욕구 증가
피부노화, 외모변화로 인한 위기감 형성
육아, 가사에 바쁨
기능성화장품 사용욕구는 있으나
적극적 투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편
젊고 탄력있는 피부 소유
: 피부보다 전체적인 외모에 대한 관심 높음
대학생활, 직장생활 등 자신을 위한 시간
피부문제 별로 체감하지 못함
(일부 문제성 피부제외)
→ 머리스타일,의상,몸매 등에 더 관심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투자비용 상대적으로 낮음
육아,자녀교육,가사 등 가족들을 위한 시간 할애
주름 등의 피부문제와 체중증가 경험
→ 변화된 외모에 대한 위기감 형성,
개선욕구 증가
→ 육아, 가사 등에 기인
적극적 노력은 하지 못함
고가,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형성, 노화방지를 위한 투자 시작
(과거)
자녀성장, 경제적 안정.여가시간 증가
피부톤 변화, 처짐, 주름 등 피부문제 확연
→ 외모 균형 상실에 대한 위기감 증대
기능성화장품: 필수적으로 사용 해야 하는 제품으로 인식
: 심리적 위안
관심도 억제요소: 육아,가사
관심도 촉진요소: 경제적 안정, 개인 시간 증대
라이프스타일 /환경
피부/외모에
대한 관심
화장품에 대한 태도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