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여성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renewal new campaign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3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rand Identity
Brand Image
타겟 소비자 이해
브랜드 진단
브랜드 관리의 틀
브랜드 관리의 전략
New Campaign
CREATIVE 표현 전략
CREATIVE 전략 목표
Impact 전략
본문내용
피부노화방지 /기능성 화장품
관심도
피부노화 에 대한 위기감 증대
자식성장, 경제적 안정, 여가 증대
고기능성 화장품 사용 여력과 욕구 증가
피부노화, 외모변화로 인한 위기감 형성
육아, 가사에 바쁨
기능성화장품 사용욕구는 있으나
적극적 투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편
젊고 탄력있는 피부 소유
: 피부보다 전체적인 외모에 대한 관심 높음
대학생활, 직장생활 등 자신을 위한 시간
피부문제 별로 체감하지 못함
(일부 문제성 피부제외)
→ 머리스타일,의상,몸매 등에 더 관심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투자비용 상대적으로 낮음
육아,자녀교육,가사 등 가족들을 위한 시간 할애
주름 등의 피부문제와 체중증가 경험
→ 변화된 외모에 대한 위기감 형성,
개선욕구 증가
→ 육아, 가사 등에 기인
적극적 노력은 하지 못함
고가,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관심 형성, 노화방지를 위한 투자 시작
(과거)
자녀성장, 경제적 안정.여가시간 증가
피부톤 변화, 처짐, 주름 등 피부문제 확연
→ 외모 균형 상실에 대한 위기감 증대
기능성화장품: 필수적으로 사용 해야 하는 제품으로 인식
: 심리적 위안
관심도 억제요소: 육아,가사
관심도 촉진요소: 경제적 안정, 개인 시간 증대
라이프스타일 /환경
피부/외모에
대한 관심
화장품에 대한 태도
참고문헌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네즈(태평양 화장품)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여성의 경제력 증가☞ ‘美’산업의 성장☞ 고객 데이터 부족☞ 고급 이미지(luxury)의 부재☞ 전문 피부 관리실 부족☞ 기능성 화장품의 부족 ☞ 홈페이지의 적절한 활용 부족마케팅분석기업분석산업분석마케팅분석IMC관리추천전략SWOT분석을 활용한 전략 도출•인터넷 쇼핑몰로판매 경로 확대•온라인 커뮤니티 구축 및 활성화•제품사이클의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인터넷 판매 경로 확산•수입화장

  • [경영학원론] 환경 친화적 기업 사례(영문)
  • 또 모든 자연 화장품들이 그런것은 아니다 무조건 적인 신뢰를 갖기엔 위험하다,약이 아닌 화장품이므로 확실한 치료효과나 기능적인 측면의 부각은 허위 광고일수 있다.또한 화장품이므로 모든 이들에게 맞는다고 단정 지을 수 없다.http://newsplus.chosun.com/site/data/htmldir/2010/04/22/2010042201108.html아이에겐 무조건 천연화장품?“글쎄?”http://www.sunlikemoon.net/newswoman/36201여성복지정보 - “방부제 없는 화장품?”100% 유기농 화장품은 없다 4763

  • 광고학(기말) 레포트
  • 전략의 핵심(backbone)을 이루는 메시지가 바로 카피인 것이다.구체적으로 카피를 구성하는 요소는 헤드라인(Head line), 바디카피(Body copy), 캡션(Caption), 슬로건(Slogan), 브랜드(Brand) 등이 있다. 좀 더 이해가 쉽도록 카피라이터에서 소비자에 이르는 과정을 커뮤니케이션의 SMCRE 이론으로 옮겨보면 과 같다. SMCRE 이론으로 본 카피의 흐름카피라이터가 송신자(Source)로서 다양한 정보를 설득 메시지로 작성하는 카피라이팅(기호화, encoding)을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여성다운 여성으로 역할을 수행하는 수퍼우먼으로 강요되었다는 것이다.은 1930년대 여성잡지 에 실린 광고들이다. 아기를 안고 있거나, 자수를 놓는 모습 등은 전통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그리고 있다. 이 광고들 역시 당시의 시대와 상황 속의 여성에 대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같은 잡지 안의 여성도 최승희를 모델로 한 아지노모토 광고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그려지고 있다. 즉, 광고의 목표와 브랜드에 따라 여성은

  • 기출응용 레포트
  • newprogram should sign up with Sandy in humanresources.(A) instruct (B) instructed(C) instruction (D) instructional112. The management at Ryerson Advertising Agency iseager - steps to increase its competitiveness.(A) take (B) took(C) to take (D) taking103. To enter the lottery, just choose your numbers on theform and put it - the box near the cash register.(A) onto (B) through(C) upon (D) in113. You may renew your - to Weekly Health Onlineby filling out the form on our Web site.(A) contract (B) permission(C) subscription (D) period104. Customers who shop a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