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 사진축제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기획의도
II. 목적
III. 장소선정이유
IV. 행사개요
V. 행사 프로그램 계획
1. Welcome zone
2. 김치 Zone (전시)
3. 치즈 Zone ( 체험 )
VI. 홍보계획
1. 홍보방향
2. 홍보전략
3. 홍보방법
VII. 운영 계획
1. 운영 기본 원칙
2. 행사 운영 계획
3. 행사 조직도
4. 행사장 배치도
5. 운영본부
6. 인력 운영 계획
7. 우천시 대책
8. 환경/위생 계획
9. 비상시 대책
10. 편의시설 운영계획
11. STAFF 운영계획
본문내용
1. 기획의도

사진은 우리에게 익숙해져 있으며 우리의 삶속에 깊이 자리 잡고 있다.
더 이상 사진은 단순한 어떤 형체의 모습을 담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과 그 사람의 감정까지도 대변할 수 있는 언어 같은 존재로 그만큼 사진을 통한 모든 것들이 생활에 자연스럽고 친근하게 되어서 시대의 변화에 따라 사진은 전문가의 몫이 아닌 우리 생활의 일부분에 자리매김하였다.
이로써 사진축제를 통해 전문가의 즐거움의 놀이터가 아닌 우리들의 놀이터로 만들 수 있고 가족, 친구, 연인 누구나 축제에 참여해서 특별한 흔적과 기억을 만들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기 때문에 사진축제를 기획하였다.


2. 목적

‣ 새로운 문화생활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
‣ 지역의 특색과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사진을 결합함으로 지역의 발전
‣ 컬러풀대구와 함께 색깔있는 대구을 형성
‣ 관광객 유치를 통한 수익증대


3. 장소선정이유


‣ 대구의 도심을 흐르는 아름다운 하천 신천
‣ 시민의 휴식처로 신천. 금호강 종합개발계획으로 신천과 금호강을 친환경 수변공원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둔치 이용과 경관조명 설치 조깅 코스와 자전거도로 건설, 잔디 광장 및 산책로 조성, 다양한 스포츠, 레져시설 개발 계획 주차시설 확보 등의 방안을 세울 예정으로 앞으로 신천은 시민들의 휴식처로 각광받을 것이다.

4. 행사개요

행사명
포토홀릭 ( Photo Holic )
슬로건
Main : 하나 ~ 둘 ~ 셋 ! 찰칵 !
Details : 김치 , 치즈 , 스마일
일시
2008년 7월 4일 (금) ~ 6일 (일) 총 3일간 정오부터 오후 11시 까지
주최
樂이벤트
주관
계명대학교
장소
대구 신천
후원
대한사진예술가협회, 니콘, 캐논, 올림푸스, 엡손, 삼성전자, 픽스딕스, 계명대학교 사진학과, 의상디자인학과, 음악․예술․공연대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축제 문화행사기획 - 거리축제를 중심으로
  • 축제 - 프린지>국내 거리축제 사례3. 사회와 공존하는 아름다운 축제- 에코프린지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예술로 알려주고 다양한 전시와 공연들도 이러한 점들을 지향. -단순히 한탕주의 놀음이 아닌 놀 줄 아는 사람들이 제대로 노는 축제판. 홍대 거리축제 – 프린지 (사진) 5.안산거리축제 (동영상)>국내 거리축제 사례1.빌헬름축제 (독일)-비스바덴에서 해마다 6월 두 번째 주의 금요일과 토요일에 빌헬름 거리에서 열리는

  • [축제론] 베니스 가면축제
  • 축제로 자리잡음 (issue 약함)축제의 역사연극 VS탈춤베니스에서는 연극공연을 겸하여 가면축제를 내세우지만 안동에서는 전통적인 놀이판인 탈춤을 중심으로 이루어짐. 탈 VS 가면가면축제에서의 가면은 자신을 드러내기 위한 도구의 하나로 화려하며, 세련되고, 아이디어가 돋보임.탈춤축제에서의 탈은 자신을 드러내기 위함이 아니고, 탈은 위선 을 던지고 자신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문화장치임. 민속적이며, 수수함.500. 사진자료가면 이미지

  • [기획론] 대중성 확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제 기획안
  • 기획안1. ANIMASIA 2004 기본목표1) 국제적 페스티벌2) 복합적 페스티벌3) 대중적 페스티벌2. 기본목표의 한정3. 수정된 ANIMASIA 2004 기본목표1) 대중성 확보를 위한 애니메이션 영화제 기획4. 기본목표에 대한 구체적 목표1)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대중성 확보2) 매니아층을 대상으로 한 전문성 지향3) 야외상영관/무료상영관의 확충으로 보다 많은 관람객 유도4) 홍보 강화5) 관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 설정5. 구체적 목표에 대한 세부전략1) 일반인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이벤트쪽에 관심이 많았으며, 어렸을때 부터 친구나 동생들의 카운셀러 역할을 도맡아 하다시피 하고,어느 자리에 가든 분위기 메이커 소리는 늘 들었으며,특히 누굴 처음 만나도 그사람의 성향을 잘 분석하는 눈을 가지고 있어서 처세술이 뛰어나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저보다는 남을 더 챙겨주는 성격때문에 저는 애인이 없어도 다른 사람이 없으면 발벗고 나서서 가장 어울릴만한 사람을 추천해서 커플로 만들어 주고 실제로 결혼까지 골인한

  • [지방재정] 지방자치단체 수익사업과 지방재정 - 함평 나비대축제를 중심으로
  • 축제가 함평지역 재정에 미친 경제적 기여도를 추론하기 위해 함평군의 일반회계 총계예산의 추이와 함평군의 세외수입 추이(2001~2005)를 비교, 분석하고, 함평 나비축제의 직접지출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2004년도 외래 관광객의 직접 지출액 지표를 사용하였으며, 1999년 제 1회 축제부터 2006년 제 8회까지의 나비축제의 경제적 성과를 분석한 함평군 자체 통계자료를 토대로 지역수익사업과 지방재정 간의 연관성을 알아보았다. 함평나비축제로 얻어진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