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나이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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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신제품 개발
수요예측
기술 공정
생산능력 계획
입지 선정
Layout
구매관리
재고관리
품질관리
정리 및 요약
본문내용
수요 예측

수요결정변수

경기순환 : 유흥업 특성상 경기에 영향을 많이 받음


추세 : 나이트에 대한 인식변화
불량한 이미지 -> 생일파티나 이벤트 장소로 활용 등
새로운 음주문화로 인식

계절 : 요일, 시간에 따른 편중 현상

De-Seasonalize

주말과 평일 주대 가격 차별화(주말 > 평일)로 수요 분산

피크 타임 외 이벤트 적극 개최로 분산 효과 기대

11시 이전 무료 입장, 심야댄스경연대회, 심야경품행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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