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학, 사업계획서] 유아용품 판매 및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계획
회사개요
제휴업체
아이템소개
SWOT 분석
경 쟁 자 분 석
시장의 현황과 전망
출산율 변화량
각 지방 교육청 영유아교육비 지원
Products
Price
Place
Promotion
사업 운영 계획
월별 예상 비용 및 매출액
예상 손익분기점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사업계획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사 업 계 획

아이를 기르는 부모입장에서 육아에 대한 부분만큼 큰 관심사는 없을
것이다. 이를 반영하듯 육아용품 관련산업은 해마다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

삶의 질의 향상과 남들과는 다르게 키우고 싶어하는 부모의 갈망에
따라 이 사업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되었고, 자유로운 외출이 힘든
산모들을 대신해 인터넷을 이용하여 각종 육아관련 서비스를 제고하고
자 한다.

단순히 육아용품 판매뿐만 아니라 각종 기념일 촬영 및 문자 알림
서비스, 이벤트, 강좌 등을 제공, 통합서비스를 추구하여 수익성을
보장하려 한다. 특히 회원들의 아이를 모델로 선발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를 확보함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정말 특별한 아이로
양육하게 함으로써 부모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고자 한다.



제 휴 업 체

1.아이관련 -베이비 스튜디오
안전용품 업체
유아식품 업체
2.산모관련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출산, 태교 용품 업체
산모용 의료기 업체
3.행사관련 -기념품 / 이벤트 업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쇼핑몰 사업계획서
  • 및 비즈니스 모델 개발∙ 집중화전략: 개별 사업의 특수성을 살리면서 전자상거래 메가사이트의 수평정 연결을 통한 사업의 통일적 집행을 가능케 하여 시너지 효과 획득∙ 성장 전략: 기획단계에서부터 개별사업의 특장점 활용한 기업의 홍보를 통해 단기간의 최대효과⇒ 판매대금 및 거래수수료, 광고 유치 및 웹 리서치를 통한 수익기반 형성Ⅴ. 투자유치 계획* 향후 3년간 소요자금1. 1차년도 : 200,000,000원■ 마케팅비 (브랜드화) : 100,000,000원

  • [창업과경영] 출장전문사업계획서
  • 및 창고 임대료 월(30일) 500.000원- 사무실 이용에 따른 공과금 월(30일)100.000원- 유류비 월(30일) 250.000원- 1개월(30일) 이용할 경우 500.000+100.000+250.000=850.000원ο 합 계 매출액-비용=4.775.000원 (1개월기준)5. 사업추진일정계획1)업종선택2)입지선정 및 서비스 계획3)직원(산후조리사)고용4)점포 임대 및 계약5)인테리어 및 오픈 준비6)오픈6. 추정 손익계산서 (오픈 일로부터 1년기준)과목 금액비고Ⅰ. 매출액Ⅱ. 매출원가Ⅲ. 매출이익Ⅳ. 판매관리비1.

  • [사업계획서] 임부복 및 출산관련 용품 판매 쇼핑몰
  • 사업 요약입니다.사업명은 행복한 열달이구요,임부복, 임부용품, 출산용품 등을 판매합니다.먼저 온라인 임부복 시장을 공략하여 그 연장선상에 있는출산.유아용품 시장의 고급화 추세에 맞춰 마케팅을 실시합니다.매출전망 및 수익성은 보시는 것과 같구요, 설립예정일은 2008년 1월초 입니다.자세한 일정은 이후에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기업명 : 행복한 열달 (www.tenmonth.com)비전 : 생명의 탄생과 그 시작을 보조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 비즈니

  • 경영학원론1C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있는 창업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0k
  •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업종 및 사업아이템선정 등 사업핵심요소 결정, 사업타당성 검토,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창업예비단계로부터 자금을 조달하여 회사를 설립하고, 사업장을 마련하여 생산, 판매를 개시하는 단계를 거치게 된다. 창업을 추진함에 있어서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절차를 나누어 불 수 있는데 제조업을 창업하는 경우와 도소매업을 창업하는 경우에 절차상의 차이가 있다.제조업을 창업하는 경우에는 도소매업이나 서비스업

  • [마케팅] 인터넷 유아용품 장난감 사업 마케팅 계획서
  • 및 운영이 가능하다. 아기가 태어남에 따라 끊임없이 소비주체가 탄생하므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불황이 없으며, 단기간만 사용하는 장난감 유아용품을 대여를 통하여 100% 리싸이클링 하므로 불필요한 소비를 자제시켜 경제적, 환경적 이득을 창출한다. 또한 소비자와 가장 가깝게 이루어지는 사업으로 꾸준한 홍보와 서비스가 이루어지면 주위의 권고와 소개로 많은 회원을 확보할 수 있다. 다시 말해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서비스가 중요시 되는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