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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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프리미엄 마케팅의 정의

2.프리미엄 마케팅의 두 가지 흐름

3.프리미엄 마케팅 예시

ⅰ) 세계 유명 브랜드와 제휴를 통한 프리미엄 마케팅
ⅱ) VIP을 위한 제품 이미지를 부각시킨 프리미엄 마케팅
ⅲ) 문화마케팅과 연계한 프리미엄 마케팅
ⅳ) 프리미엄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 - PRUGIO

4. 프리미엄 마케팅의 한계와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프리미엄 마케팅 :
고소득층, 사회 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타겟으로 특정 제품 류 중에서 이들 계층의 구매 비중이 다른 계층 보다 월등히 큰 제품일 때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마케팅
( ex-명품)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준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를 목적으로 전략적
측면에서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여하는 마케팅
( ex-칸타타, 푸르지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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