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섹슈얼 마케팅 정의 및 주제 선정 이유

2.남성을 겨냥한 섹슈얼 마케팅

2. 1 남성 겨냥 섹슈얼 마케팅의 시장 상황
2. 2 메트로, 위버, 크로스 섹슈얼 정의 및 예시
2. 3 장•단점

3. 개선방안
본문내용
섹슈얼 마케팅의 정의

섹슈얼 마케팅이란?

광고에서 유래한 것인데 상품을 섹스와 관련지어 소개하면 더 잘 팔린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순히 섹슈얼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섹스 어필을 통해 성적 본능과 감성을 자극하는 모든 마케팅이 이 범위에 들어간다

섹슈얼 마케팅의 예

주제 선정 이유

왜 남성을 겨냥한 섹슈얼마케팅인가?



최근의 트렌드는 꾸미는 남성이다.

•여성고유영역(화장품, 액세서리)의 남성을 대상으로한 상품 증가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시장이며 잠재력 또한 매우 큰 시장

•메트로, 위버, 크로스 섹슈얼 등의 지속적인 트렌드 열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론] 메트로섹슈얼에 대해서
  • 섹슈얼족이다4. 참고자료경향신문 04. 9. 6 스타일 섬세한 그남 자 메트로 섹슈얼변신 베컴 영국민의 새롭고 이상적인 남성상chosun.com메트로섹슈얼이 라이프 -패션 코드로 (여성신문 04. 8. 6)꽃미남 시대.마초는 이제 가라 http://www.xism.com (한국일보 02. 3. 12)중앙일보 경제 꽃미남 마케팅 액세서리 찾는 남성 들어 전문 재장 개설 04. 8. 30http://book.naver.com 메트로섹슈얼 가이드북http://opendic.naver.com 레포트 화장(化粧)문화미래의 남성상 메

  • [마케팅]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의 마케팅전략 기획서
  • 레포트에 우리가 지는 게 아닌가 하는 패배감도 생기고 해서 할 수 있을거라고 서로를 격려하며 설문지와 거의 없는 자료로 우리 팀만의 아이디어를 짜내고 짜내서 이렇게 결과물을 내게 되었습니다. 다하고 나니 마음도 후련하고 해냈다는 성취감도 느끼게 되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정말 열심히 레포트를 아니 프로젝트를 한다는게 이런 기분이군요 ^0^;; 별첨 #1설 문 지컨버전스 마케팅을 위한 시장 조사안녕하십니까?여러 가지로 바쁘실 텐

  • [마케팅] 롯데칠성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마케팅전략
  • 마케팅 미석류가 이준기를 모델로 쓰면서 얻은 것은 여성들이 호감을 가지고 있는 이준기를 모델로 쓰면서 발생한 ‘이준기 효과’와, 메트로 섹슈얼로 상징되는 이준기의 특성으로 발생하는 효과다. 이준기는 남성이지만, 여성적인 면을 어필함으로써 여성들에게 호소한다. 그의 호소력 짙은 눈빛과 얇은 소리는 여심을 움직이는 힘을 가졌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구매 이유로 ‘이준기 효과’를 말하고 있다. 3. 제품 분석- SWOT분석3-1.

  • [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 마케팅 광고를 통해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2월 말 출시한 주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는 출시 한 달여 만에 음료 신제품 사상 최단기간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출시 35일 만에 올린 매출 100억 원을 180ml 캔으로 환산하면 총 2,800만 캔으로, 일렬로 세워 놓았을 경우 약 1,500km에 달하는 길이에 해당하는 셈. 지난 99년 출시돼 음료의 신기원을 기록했던 롯데의 ‘2% 부족할 때’도 출시 초기에 이 같은 실적을 거두지 못했

  • 1인가구 특징과 증가배경및 1인가구 생활패턴연구와 지원정책제시 및 느낀점- 1인가구 연구보고서
  • 마케팅사례(1) 1인 가구 “이사 서비스와 생활 편의 서비스 하나로 통합” 1인 가구 보관이사 전문 스타트업 라이뷰가 이사, 물품 보관을 비롯해 입주 청소, 홈 케어, 홈 클리닝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1인 가구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일이이사는 1인 가구에 특화된 이사 서비스로서 1인 가구 평균 이삿짐을 분석해 산출한 가격의 정찰제로 운영된다. 또한, 서울 및 경기 지역 1인 가구를 대상으로 1톤 차량 한 대 규모의 짐 픽업 및 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