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티저마케팅이란?
2. 서태지 티저 마케팅
3. 티저 마케팅의 한계점 및 방향성
본문내용
2-3 서태지 티저의 효과

서태지 8집, 2008년 음반 최초-최단기 15만장 돌파

가요계 복귀 한 달 만에 방송사 가요프로그램 첫 정상

서태지, 인물검색 순위 9일째 1위 독주 10대 신생팬 급증


티저의 한계

장기적인 관심 지속이 불가능

한번 사용한 방식은 재사용하기 어려움

제품에 대한 잘못된 이미지 형성 가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3공통)삼성전자의휴대전화갤럭시S의성공요인분석일본휴대전화기업이부진한이유분석0k
  • 마케팅 용어)를 꼽았다. 2011년 삼성 갤력시 노트가 처음 선보일 당시 스마트폰산업 블로그인 보이지니어스레포트는 “가장 쓸모없는 폰”이라며 조롱했고 온라인 디지털 매거진인 기즈모도(Gizmodo)는 “인류 역사상 최악의 디자인”이라고 혹평했다.하지만 삼성 갤럭시 노트를 부정적으로 평가한 사람들은 곧 당황하게 됐다. 2012년 갤럭시노트는 1000만대 판매고를 올렸고, 그 해 가을 업그레이드한 갤럭시 노트 2는 2000만대 팔렸다.초기 혹평에도 불구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마케팅으로 톱스타(현빈, 원빈, 강동원, 다니엘 헤니, 김태희)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이끌고 제품 이미지와 스타의 이미지를 연결한다. 휴대폰 구입 시 20대는 특히 브랜드를 중요시 하는 연령대로서 싸이언은 자사의 브랜드선호도와 싸이언의 프리미엄 이미지 향상을 목적으로 포지셔닝 맵을 작성하였다. 저 스타가 싸이언 폰을 쓰므로 내가 그 폰을 사용할 경우 스타와 같은 위치라는 만족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피력하며 스타 모

  • 마케팅 조사론 한국형 마케팅
  • 마케팅이 차별화로 인식되는 것이다. 이는 제품뿐만 아니라 영화도 마찬가지이도 티저영상을 통해서 기대감을 높여놨다가 마침내 개봉되고 나서 기대감에 못미쳤기 때문에 실망하여 망한 영화들처럼 기업의 제품에 대한 무조건적인 기대감의 수치가 높다면 나중에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나오는 실망에 대한 손해는 극심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솔직하게 제품에 대해서 말하거나 적절하게 기대감을 제한하는 노력이 필요하다.6) new 추구의 법칙한국

  • [마케팅전략]SK텔레콤의 n-TOP 및 NATE 소비자 마케팅전략
  • 마케팅 영역도 중시해야 한다. M-Commerce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고려해야 할 점이 있는데 첫째, 개인화를 지향한다. 요즘 마케팅의 주요 현안은 1:1 개인 마케팅이다.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어떠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무선 인터넷이 유선 인터넷과 근본적으로 다른 점은 극히 개인적인 용도로 쓰인다는 것이다. PC를 통해 접속하는 유선 인터넷에 비해 휴대전화(PDA, VAT 등도 있으나 이 레포트에

  • [마케팅원론] 미샤(MISSHA)의 해외진출 현황과 국제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망
  • 티저포스터 같은 느낌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광고를 내보낸다. 중국은 장나라를 기용하여, 장나라 같은 귀여운 여성도 시크한 이미지를 낼 수 있다는 컨셉으로 광고를 촬영한다. 중국에서도 10대를 향한 마케팅은 따로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0대들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호하고 비용이 적게 들며 색조화장보다는 기능성을 강조한(예를들면 선밤이라 든지, 피부 잡티를 잘 커버하는 기초화장품등의 제품을 개발) 제품을 많이 팔도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