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e-sport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문화마케팅의 새로운 영역, e-스포츠 마케팅

2. 사례 –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2.1 e-스포츠 란 무엇인가 2.2 e-스포츠 시장 규모 및 전망
2.3 최근 e-스포츠 마케팅에 주목하는 기업사례
2.4 신한 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2.4.1 신한 은행의 마케팅
2.4.2 신한은행의 e-스포츠 마케팅 성과
3. e-스포츠 마케팅,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문화마케팅이란?


기업이 문화상품이나 문화행사 등 을 매개로
‘놀기 좋아하는 사람(Homo Ludens)’을 유혹하는 다양한 활동



문화마케팅의 예


E-sports란?


컴퓨터 통신이나 인터넷 따위를 통해서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의 총칭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 bbihon***
    (2009.06.05 17:09:28)
회원 추천자료
  • esports marketing사례
  • e-sports marketinge - sports란?e-스포츠(e-Sports, Electronic Sports, 전자 운동 경기)는 컴퓨터 통신이나 인터넷 따위를 통해서 온라인상으로 이루어지는 게임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E – sports Marketing게임, 그 이상국내 게임시장 규모약 6조 5천 8백억원장래 고객층 선점Pre-marketing, 기업의 젊은 이미지스타급 프로게이머의 상품성대안적 마케팅 도구User별 세분화 가능국제적 마케팅 가능왜, E-sports marketing 인가? 신한은행의 성공적 e–sports marketing 사례 200

  • E Sports E Sports 정의 E Sports 보급화 요인 E Sports 발전 연혁
  • E- Sports 레포츠 경영론CONTENTS01 E-Sports 란??02 E-Sports 의 보급화 요인03 E-Sports 의 발전 연혁04 국내 E-Sports 의 시장규모05 리그 및 게임제작사 소개06 경기 및 KeSPA 견학07 국내 E-Sports 마케팅 분석08 ReferenceE - Sports01 . E-Sports 란??E-Sports의 정의electronic sports의 약자.   실제 세계와 유사하게 구현된 가상의 전자 환경에서 정신적, 신체적인 능력을 활용하여 승부를 겨루는 여가활동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서, 대회 또는 리그의 현장으로의 참여를 비롯해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신한은행★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6 ▶ INI STEEL★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7 ▶ 웅진닷컴★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8 ▶ 안철수 연구소★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19 ▶ 이스트소프트★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0 ▶ 조흥은행★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1 ▶ LG전자★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2 ▶ LG건설 ★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3 ▶ LG화학★ 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실례 24 ▶ LG생활건강 ★ 기업별 BEST 자기

  • 신한은행 고객유치를위한 마케팅활성화전략(A+레포트)
  • 은행권최초편안한 휴식다양한 컨텐츠신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가능The Bank Zone그러나현재 THE Bank Zone은?문제점 1서울 코엑스,목동점대구점부산 해운대점전주점전국 5개 지역 中서울, 부산에만컨텐츠 집중.특정지역에만 집중된 컨텐츠문제점 1특정지역에만 집중된 컨텐츠관리 또한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트렌드를 따라가기에 급급문제점 2유행에 치중e-sports에 과도하게 집중된 마케팅! 장기적으로 유지 할 수 없다!인터뷰대상 20 – 30대

  • [마케팅원론] 젊은 기업 신한은행의 마케팅 성공 사례
  • e-Sports 『신한은행 스타리그 2006』대회 개최2006. 12 신한 PB서울 파이낸스 센터 총수신 2조 돌파page0* Copyright (c) 2006 Ok All rights Reserved.목표 및 전략 방향목 표전략 방향2008년 은행 부문 1위, 증권 2위, 카드 3위 달성을 목표 1금융그룹 지주사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2은행, 증권, 카드 부문 외의 사업분야도 경쟁력 강화3성장 잠재력이 높은 분야 에 대한 인수합병 및 제휴4젊은 층 상대로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page0* Copyright (c) 2006 Ok 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