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현대 제네시스 미국시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분석
2. 환경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5. STP
6. 4P
- 본문내용
-
기업분석
설립일자 : 1967년 12월 29일
주요사업 : 승용차,상용차 및 부품 제조 판매
종업원수 : 5만 4천여 명
본 사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자 본 금 : 1조 4850억 원
총 자 산 : 26조 430억 원
계열사수 : 36개
재계서열 : 2위(2007년 4월 총자산 기준)
세계자동차 : 6위
외부적 요인
고급차 시장의 성장
-고급수입차의 경쟁 심화 (이를 견제할 모델 부재)
-보다 더 완벽한 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
내부적 요인
뛰어난 기술과 경험
-고급차의 높은 수익성
-현대차의 영역 확장 필요
-고객 감동 경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