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스타벅스, 하이네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STARBUCKS 연혁
규모
한국의 STARBUCKS
규모
경영실적
경영전략
해외진출 방법
해외진출 전략
한국의 스타벅스 진출 전략
또 하나의 Localization 전략
Heineken
경영실적
규모
해외시장 진출
해외진출 전략 (품질 관리)
해외진출 전략 (현지화)
하이네켄 한국 진출 방식
하이네켄의 국내 경영전략
한국에서의 하이네켄
- 본문내용
-
회사소개
STARBUCKS 연혁
-1971년: 시애틀 Pike Place Market 부근 1호점 개점
-1982년: ‘하워드슐츠’ 경영 합류,
고급레스토랑과 에스프레소바에 커피 공급
STARBUCKS 연혁
1983 : 슐츠, 이태리 여행 중 커피문화 도입을 결심
-1984 : 시애틀에 이탈리아 컨셉의 매장 오픈
-1985 : ‘일지오날레(il Gionale)’ 커피회사 설립
-1987 : 슐츠 스타벅스 인수, 스타벅스 코포레이션 설립
-1991 : 민간기업 최초 스톡옵션 프로그램 실시
-1992 : SBUX 이름으로 상장
-1993 : 워싱턴주, 켄트에 2번째 로스팅공장 설립
-1995 : 펜실베니아주, 요크에 로스팅공장 설립
-1996 : 스타벅스 첫 해외진출 (일본)
규모
2007년 4월 현재
세계 최대 커피 전문점, 39개국 1만3000여 매장 운영
한국의 STARBUCKS
한국의 STARBUCKS 연혁
-1997 : 스타벅스 커피 인터내셔널 & (주) 신세계
라이센스 계약 체결, 국내법인 설립
-1999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호점 이대점 오픈
-2000 : starbucks coffee Korea 사명 변경
총 매장 수(10개) 12월 합작법인 출범
-2007 : 현재( 4월 9일) 현대미아점(203호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