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ktf SHOW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 선정동기
내 인생의 SHOW -광고분석
결론
SHOW의 효과
Q/A
본문내용
배경 : 평범한 가정의 집안
일상적인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소재로함.

인물(웹툰형광고) : 아이의 표정에서 큰 웃음을 유발.

인생은 무한도전 : 아이가 하루하루 발전하는 모습 개인이 소망한 바를 이루기위해 노력하는 일상인 들의 모습에 비유.

SHOW의미 : 아기가 일어나는 “쇼”
엄마 관심성공 엄마 또한 “쇼”
남편과 소중한 순간을 함께함.


내 인생의 쇼- 7살의 쇼


배경 : 아버지들의 일터
일상적 일을 소재함.
인물(웹툰형 광고): 놀이터에서 사탕을 빨며 그네를 타는 천진난만하면서도 시니컬한 아이의 표정
 인생, 정답은 없다 : 아버지의 질문에 아들의 엉뚱한 대답
(“탕수육”) 현실 속에서 예측할 수 없는 답을 경험하게 되는 일상인들 비유.
SHOW의 의미 : 아들의 엉뚱한대답 (쇼) 부자간의 SHOW 일상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에버랜드의 분석
  • 성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6. 참고 문헌◈삼성홈페이지 : http://www.samsung.co.kr/ ◈삼성에버랜드 : http://www.samsungeverland.com/ ◈에버랜드 리조트 : http://www.everland.com/ ◈네이버지식검색 : http://www.naver.com/◈구글검색 : http://www.google.co.kr/◈21세기 관광마케팅론 : 노윤구 / 갈채◈관광소비자행동론 : 박근수 / 백산출판사◈문화관광해설 커뮤니케이션과 관광마케팅 전략 : 진영재 / 大旺社◈장소협찬 : 부산 • 경남지방최대 민석도서관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광고를 미국에서 내보내 미국인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개해주었다 - 고객만족 경영이 세계적으로 인정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 삼성전자를 선정하였다. 소비자를 가장 잘 이해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와의 관계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휴대폰의 모든 것을 공유하고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종합 문화공간 다양한 제품정보, 풍부한 컨텐츠, 포토

  • [소비자행동] ktf SHOW 쇼 광고와 소비자 행동
  • 광고와 소비자행동Ⅰ. 서론 11. 기존 이동통신업계 구조 12. ‘SHOW 선정동기 2Ⅱ. 본론 33. show가 소비자에게 노출된 시점과 배경. 33.1 쇼! 쇼의 탄생 33.2 쇼의 BRAND 소개 43.2 쇼의 마케팅 전략 54. show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65. Show 와 T 광고에 대한 비교 분석 95.1 SHOW와 T의 호감도 분석 95.2 SHOW 와 T 가입자수 실적 10115.3 KTF ‘대한민국 보고서’ vs SKT ‘영상통화완전정복’ 116. 특정 소비자들의 SHOW 광고에 대한 반응 146.1 전북대 학

  • [소비자행동] KTF의 ‘SHOW’ 쇼 광고와 LG CYON의 ‘초콜릿폰’광고 비교 분석
  • 광고는 절대적으로 그 광고에서 제시하고 있는 제품 혹은 기업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할 것이다. ☀ 우리가 지금부터 제시할 최고의 광고와 최악의 광고를 통해, 그 광고를 선정한 분명한 이유와 더불어 그 광고에 대한 여러 가지 내용들을 소비자 행동적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분석하며 고민해 볼 것이다.우리는 더 확실한 비교를 위해 현재 방영 중인 KTF의 ‘SHOW’광고와 LG CYON의 ‘초콜릿폰’광고를 비교하여 분석해 보았

  • [마케팅] ktf show 브랜드 분석
  • 목차 목 차 1. 선정 동기2. About SHOW3. 브랜드 Identity4. 시장 환경 분석(1) 경쟁자 분석(2) 소비자 분석5. SWOT 분석6. STP7. 브랜드 전략(1)개별브랜드(2)SHOW의 광고 전략8. 브랜드 평가9. 향후 방향 - 설문지 및 설문결과- KTF IMC부서 L씨 인터뷰1. 선정 동기 SHOW라는 브랜드가 세상에 나온지 1년 3개월 정도가 되었지만 SHOW는 1년 3개월이라는 기간 안에 만들어진 브랜드답지 않게 높은 인지도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다. 우리는 어떻게 SHOW가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