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 유진기업 EUGEN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분석 기업의 개요
2. 요약 재무 제표
3. 비율분석
4. 종합적인 비율 분석
5. 종합평가
본문내용
1) 개요일반
본사주소 : 경기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 52-6
설립일 : 1984. 6.13
대표이사 : 유경선/정진학
상장/등록일 : 1994.10. 7
종업원수 : 972(2007. 9. )
감사의견 : 적정(안진)
계열 : 유진
주거래은행 : 신한은행(종로)
보통주 : 43,402,799 주
회사채등급 : BBB-
CP등급 : A3-


2) 유진그룹의 연혁

1969년 05월 영양제과공업 설립( 현 영양제과(주))
1976년 06월 영양제과(주) 부천공장 설립
1979년 03월 유진종합개발(주) 설립
1984년 06월 호우물산(주) (현 유진기업(주)) 설립
1985년 12월 유진종합개발(주) 레미콘제품 KS허가 획득
1991년 10월 경기골재(주) (현 유진자원(주)) 설립
1993년 01월 유진종합개발(주) 아스콘 제품 KS 허가 획득
1994년 09월 유진종합개발(주), 유진기업(주) 코스탁시장 등록
1995년 04월 유진기업(주) 국내최초 콘크리트 연구소 설립
1996년 10월 유진종합개발(주) 제22회 ‘전국품질경영대회 은탑산업훈장‘ 수상
1997년 04월 유진기업(주) 제32회 조세의날 국세청장상 수상
2002년 10월 유진기업(주) KS대상 최우수상 수상 (한국표준협회)
2006년 09월 유진기업(주) 코스탁 50지수에 신규편입
2007년 07월 한국표준협회 레미콘부문 최우수품질기업 선정(3년연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투자론] M&A 사례 분석과 투자자로서 가져야할 태도
  • Eugene F. Fama, Random Walks in Stock Market Prices, Financial Analysts Journal, September/October1965(reprinted January-February 1995), 효율적 시장 가설(the Efficient Market Hypothesis; EMH)중 준강형 효율적 시장 준강형 EMH(semi strong-form EMH) : 어떤 투자자라도 공식적으로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초로 한 거래에 의하여 초과수익을 얻을 수 없다. 공식적으로 이용가능한 정보란 과거의 주가자료, 기업의 보고된 회계자료, 증권관계기관의 투자 자료와 공시 자료 등이다. 단, 내부정보를 통해

  • 과학자들의 윤리의식
  • 조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조사에 착수하였다. 그 결과 실험기록이 보관되지 않았으며, 관련 컴퓨터 파일도 지워진 상태였음을 발견했다. 또한 실험 샘플들은 모두 복원할 수 없도록 훼손되거나 폐기되어 있었다. 2002년 9월 25일 조사위원회는 보고서를 통해 최소한 16편의 논문에서 부정이 있었다고 결론을 내렸다. 벨 연구소는 조사결과 당일 쇤을 해고했으며, 독일의 콘스탄트 대학은 2004년에 쇤에게 수여한 박사학위를 박탈했다. 이 사건은 민간 대기업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기업의 천국 덴마크, 영어의 중요성)해외직접투자에 관련한 기본적 개념과 연관된 사례 뿐 만 아니라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해외직접투자의 새로운 사업전망, 중소기업의 해외직접투자를 위해 배워야 될 외국사례 그리고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영어의 중요성을 부록으로 정리하였다.목차 선정이 완료된 후 우리 카르페디엠은 개념과 사례 그리고 연관성을 조사하면서 단순한 인터넷 자료뿐만 아니라 오프라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해외진출전략
  • 기업의 지위를 만끽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 현재가 아니라 미래에도 1등 기업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국내 시장에서 Anti - SM Entertainment 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이미지 제고에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이다. 또한 해외 시장 진출 시 각 진출 대상국별로 철저한 시장 조사가 이루어져 그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판매해야 할 것이다. 또한 지나치게 편중되어 있는 상품 영역이 수익구조 위험성을 증가시킨다는 것을 고려하여 상품의 다각화

  • [국제경영] 로레알(L`oreal)의 현지화 전략
  • 기업측에서 공개를 꺼려하시는 부분) 특히, UV 퍼펙트 포에버는 아시아에서 인기가 높아서 해외로 역수출 되고 있고, 조만간 모이스트 포에버도 미국과 유럽 등지로 역수출 될 예정이다. 현재 한국 시장에서는 실제로 판매부서에서의 고객의 의견을 들어보면, 최초로 파운데이션을 피부 타입 별로 나눈 제품으로써 그 의도가 참신하고 다른 제품에 비해 전문적인 측면이 있는 것 같아 제품에 대한 고객의 높은 신뢰감을 보여준다.3-사. 앞으로 화장품 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