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온라인 기저귀 분유 배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 소개
2. 마케팅&수익성 검토
3. 전자상거래 프로세스
4. 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연간 신생아 출산인구 기준
분유 소비인구, 기저귀 착용 인구는 90만 명
2004년 우리나라 기저귀 총 판매 개수
30억 8천 4백 만개
기존의 분유보다 프리미엄 분유에 더 큰 관심 집중
프리미엄 분유의 시장 확장
SWOT 분석
소자본, 적은 인력으로 경영 가능
제반 시설과 공간의 제약 없음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
기업의존도가 높음
사람들의 인식부족 및 마케팅 문제
인터넷 시설 확충
자녀를 최고로 키우려 하는 가정 증가
아이디어 창업으로 기존 경쟁자 없음
분유 시장의 쇠퇴
옥션, G-MARKET 등
인터넷 시장의 싼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