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보이의 공격적인 매장확장 전략에 대한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번(bun)이란?
2. 국내 번 업계 상황
3. 로티보이
4. 번에 대한조사
5. 기업 내 전략 분석
6. 결론
본문내용
1. 번(bun)이란?

번은 영국 사람들이 즐겨 먹는 둥근 빵을 말함.

우유와 버터를 기본으로 건포도와 호두 등을 넣어 만들며 달고 부드러운 모닝빵을 생각하면 이해가 쉬움.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번은 이와는 조금 다른데 말레이시아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버터가 들어간 반죽을 발효시킨 후 즉석에서 굽는 게 기본이며 그 위에 커피 크림을 토핑한 빵.


2. 국내 번 업계 상황


번이 아시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지만 프랜차이즈로 성공을 거두고 있는 곳은 다름 아닌 한국.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번을 판매하는 곳은 30여 곳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지지만 국내에는 1년 새 150여 곳 이상의 번 점포가 출범된 것으로 파악됨.

현재 로티보이, 파파로티를 비롯해 로티맘, 루머팡 등 번 전문 브랜드들이 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카페베네의 경영전략 분석
  • 매장운영에 있어서 생각하는 것과 다른 변수들이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매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접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강구해보는 식의 체계적 교육이 하나의 방편이 될 수 있다.Ⅳ. 결론카페베네는 포화상태라고 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 후발주자로 과감히 뛰어들었다. 그럼에도 차별화된 전략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전례가 없을 정도의 성장을 이루었으며, 최다 매장수를 지닌 커피

  • [마케팅 조사]커피전문점 브랜드의 고급화 정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사(맥카페를 중심으로)
  • 로티보이’, 국내 이랜드사에서 사업다각화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The Café’ 등 경쟁상대가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던킨도너츠와 이디야의 경우 저가전략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인테리어에 대폭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McCafe와는 달리 고급화 이미지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McCafe의 문제 설정McCafe는 현재 ‘품질 좋은 고급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시자는 smart choice라는 컨셉으로 communicating하고 있다. 라바짜 원두를 사용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매장과 마찬가지로 오렌지색과 핑크색으로 편한 이미지를 자아냄.라임색 계열의 화사한 톤으로 산뜻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의 베이커리 카페. 심플함나무와 벽돌로 되어있어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 대표 메뉴베이글,슈가레이즈드 등 & 던킨 오리지널 커피로티보이 번카야 토스트선호도(숙대생 대상조사)★★★☆★★★★★★★평가접근성이 좋고 인지도도 꽤 높은 편이다.자주 찾는 고객은 없으나 꾸준히 손님들로 매장 안이 차있다.

  • 카페베네의 경영전략 분석
  • 매장운영에 있어서 생각하는 것과 다른 변수들이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매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접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강구해보는 식의 체계적 교육이 하나의 방편이 될 수 있다.Ⅳ. 결론카페베네는 포화상태라고 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 시장에 후발주자로 과감히 뛰어들었다. 그럼에도 차별화된 전략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3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전례가 없을 정도의 성장을 이루었으며, 최다 매장수를 지닌 커피

  • 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매장과 마찬가지로 오렌지색과 핑크색으로 편한 이미지를 자아냄.라임색 계열의 화사한 톤으로 산뜻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의 베이커리 카페. 심플함나무와 벽돌로 되어있어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 대표 메뉴베이글,슈가레이즈드 등 & 던킨 오리지널 커피로티보이 번카야 토스트선호도(숙대생 대상조사)★★★☆★★★★★★★평가접근성이 좋고 인지도도 꽤 높은 편이다.자주 찾는 고객은 없으나 꾸준히 손님들로 매장 안이 차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