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개론]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벅스 유래
스타벅스 역사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경쟁사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일본,중국,한국)
스타벅스 성공요인
토론
- 본문내용
-
스타벅스 유래
1972년 시애틀에서 3인의 동업자 Gorden Bowker, Jeny Baldwin, Zev Siegel이 스페셜 커피를 배전하여 판매하는 커피 상점을 오픈하면서 탄생
소설 모비딕에 나오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사 스타벅(Starbuk)에서 고안
노르웨이 목판화에 나오는 싸이렌이라는 인어를 심벌로 선택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의 성공은 스타벅스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식 문화를 적절히 조화시킨 덕분이다.
스타벅스는 "커피 제품이 아니라 문화를 판다"는 슬로건을 가진 기업으로 스타벅스 코리아는 커피는 오래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며 마신다는 한국소비자들의 취향을 분석하였다.
혼자 오는 고객이 많고 조용한 분위기는 미국 스타벅스와는 달리 한국 스타벅스에는 2인 이상의 그룹 단위의 고객들이 많고 매우 시끄러운 것이 특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