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도브 샴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Analysis
Market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ustomer analysis
Case study
strategy
Action Plan
Product Introduction
Action Plan-STEP 1
Action Plan-STEP 2
Action Plan-STEP 3
Expected effects
- 본문내용
-
Brand History
1957년 도브바(Dove Beauty Bar) 미국에서 처음으로 소개
1985년 유니레버+한국(합작회사)로 한국 진출
1993년 유니레버코리아로 독립
1999년 일본에서 성공적 출시 후 본격적 한국 샴푸시장 진출
오늘날, 80여 개국에서 출시된 가장 빨리 성장한 유니레버의 브랜드
도브 : 비둘기, 순수, 깨끗, 우유, 보습, 모이스처 제품 이미지
보습이 좋은, 깨끗한 이미지의 도브
그렇다면 다른 제품은??
케라시스
엘라스틴
팬틴
미쟝센
- 참고문헌
-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LG경제연구원 (www.lgeri.com)
제 3회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 소비자 U&A 조사 자료
제일기획 ACR 보고서 2007 SWITCHING KOREA 발표
도브 (www.dove.co.kr)
유니레버코리아 (www.unilever.co.kr)
케라시스 (www.kerasys.co.kr)
애경 (www.aekyung.co.kr)
엘라스틴 (www.elastine.co.kr)
LG생활건강 (www.lgcare.com)
팬틴 (www.mypantene.co.kr)
P&G코리아 (www.pg.co.kr)
한국방송광고공사(www.kobaco.co.kr) - 2006 소비자 행태 조사, 소비&트랜드 보고서
서강대학교 2007.03 케라시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터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