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뚜레주르 강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거시적 환경(5D)
미시적환경(3C)
STP
4P MIX
본문내용
< 거시적 환경 >

법적,정치적환경


판매제품이나 원재료 등에 반드시 유통기한 표시, 유통기한 훼손된 제품은 판매 불가능

-관련법규-
1) (식품위생법 제10조) 식품, 식품첨가물, 기구 또는 용기, 포장의 표시기준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식품 등의 위생적인 취급을 도모하고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정한 거래의 확보를 목적으로 한다.

-관련법규-

2) 식품 등의 표시기준
① 표시대상 식품 :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기구 또는 용기, 포장(수입제품을 포함)
② 판매의 범위 : 식품위생법 상 판매는 불특정 다수인에 대한 제공을 포함 따라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증정용 제품에도 적법한 표시가 있어야 함
③ 표시장소 및 내용
주표시면 : 제품명, 내용량
일괄표시 : 식품의 유형,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원재료명 및 함량, 성분명 및 함량
기 타 : 영업소 및 소재지, 영양성분, 기타 표시 사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CJ그룹의 기업분석
  • CJ엔터테인먼트는 1995년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 드림웍스 영화의 배급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CJ그룹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첫 출발*주요 제품과 서비스한국영화 , 드림웍스 영화 (2) CJ CGV대표이사: 박동호업종: 서비스,소매설립연도: -자본금 :2,169억원매출액: 286억원상장여부: 상장상장연도: 2004년 종업원수: 490명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CGV멀티플렉스 극장 체인* 주요제품과 서비스서울지역 - CGV강변, CGV명동, CGV구로, CGV목동, CGV상암,

  • [촉진관리] 파리바게뜨 촉진전략
  • CJ의 마케팅CJ의 앞선 마케팅 지원(CJ의 마케팅력과 상품개발력 지원, 매장별 컨설턴트를 통한 합리적인 점포운영과 차별화된 판촉전략, 150만 고객대상의 마일리지 카드 포인트별 다양한 상품제공 통해 단골 고객 확보, CJ카드,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혜택)- 카페형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선구자점포지원(점포별 평가를 통해 우수 가맹점에 시상금 제공 및 해외연수 기회 부여, 우수사례공유를 통해 모든 가맹점의 수준 향상)(2) 약점-

  • 뚜레쥬르 마케팅 4P,SWOT,STP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개선전략제안과 뚜레쥬르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CJ 후광효과를 이용한 CJ 자회사들의 복합적인 네트워크 구축(윈윈전략)뚜레쥬르는 CJ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이다. 현재 CJ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는 뚜레쥬르 외에도 투썸플레이스, 빕스, 차이나팩토리, 올리브영, CJ E&M 등 다양하다. 그렇기 때문에 CJ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와 연계하여 할인이나 이벤트 등을 통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실제로 뚜레쥬르는 CJ E&M의 인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2’와 공동마케팅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SWOTSTP,7P전략분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CJ푸드빌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고급화된 직영 매장이다.-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라는 슬로건을 걸고, 웰빙 트렌드에 걸맞은 건강한 재료와 건강한 빵을 만든다는 이미지로 고객들의 머릿속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 하고 있다. 3. 뚜레쥬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① 새로운 Targeting 제안 ▶ 알파맘 (Alpha mom)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가사, 자녀 양육 및 직장 생활을 모두 잘 해내는 만능 기혼여성을 ‘Alpha Mom’

  • 뚜레쥬르 SWOT분석과 마케팅,경영전략분석 및 뚜레쥬르 업계1위 도약위한 전략제언 - 뚜레쥬르 기업전략 연구
  • 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7. 뚜레쥬르가 업계2위인 이유와 1위로 올라서기 위한 전략제언(1) 현 문제점(2) 업계1위 도약위한 전략제언1. 뚜레쥬르 소개제일제당의 밀가루 사업을 기반으로 1996년 최초로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한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빵과 케익뿐만 아니라 전문점 수준의 커피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운영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였으며 유럽풍의 편안함과 함께 도시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