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본 론
1)회사소개

2)시장분석

3)소비자분석

4)경쟁자분석

5)SWOT분석

6)향후 2007년전략
결 론
본문내용
1. 서론

고급아이스크림의 높은 성장률

베스킨라빈스, 나뚜르, 하겐다즈
- 전체시장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 80% 차지


나 뚜 루

롯데제과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고급 아이스크림 – “나뚜르”

최근 이들과 차별화한 기타업체들의 공격적인 확산전략

1)회사소개


1.롯데제과

1967년 설립
국내 제과 업계1위
제과업계 최고 5천만불 수출 탑 수상

2. 나뚜루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차별화 전략
천연의 고급원료와 첨단 기술을 하나로 결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 마케팅
  • 나뚜루가 가지는 의미는 국내시장을 수입제품에 더 이상 내줄 수 없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다.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성숙중인 시점에서 중요한 것은 한정된 틀 안에서 무조건 싸우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성장하는 시장에서 제품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는 일이 될 것이다. ■ 본 론Ⅰ. 회사소개1.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1967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 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다양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아이스크림보다 우수한 세계적인 품질인 나뚜루(Natuur) 제품으로 현재 난립해 있는 외국산 아이스크림을 잠재우고, 수수 국산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나뚜루 아이스크림 수출을 위해 3년간의 개발, 연구를 통해 1998년 4월 출시하여 운영하고 있다.2.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트렌드 분석① 식탁위의 화룡정점, 디저트식사를 하고나서 자극된 입 안을 정돈시켜주는 디저트. 이제 디저트는 식당에서 밥을 먹은 후에 나오는 커피나 녹차 등의

  • [마케팅]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에서 롯데제과 나뚜루 매출액 증대를 위한 전략
  • 나뚜루란?‘nature(자연)’ + ’Tour(여행)’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 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신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되었습니다.‘자연에서 온 고품격 아이스크림 나뚜루(Natuur)’자사분석*나뚜루 매출액2001년2002년2003년200 230 2503차원 세로 막대형 1요약: 나뚜루는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여 현재 프리미엄아이스크림시장에서 2위을 하고 있다.단위: 억원자사분석*마케팅 목표 및 전략마케팅 목표20대를 주타겟으

  • [마케팅] 삼성 래미안, 롯데제과 나뚜루의 마케팅 전략 사례
  • 마케팅믹스 분석1) product(1) 인테리어(2) 입면 디자인(3) 조경2) price3) promotion4) place4. 래미안의 성공요인1) 주거문화의 대표적 Leader Project 준비2) 사회여건 변화에 대한 정확한 분석Ⅲ. 롯데제과 나뚜루1. 롯데제과 기업 분석2. 아이스크림 시장 분석1) 일반 아이스크림 시장 (1) 업계 경쟁 구조(2) 아이스크림 소비의 사회문화적 환경2)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환경(1) 발전 단계(2) 업계 경쟁 구조3.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시장상황4. 나뚜루의

  • [마케팅] 아이스크림 `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무엇이 문제인지 그리고 앞으로 추구했으면 하는 마케팅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이 레포트의 목적이다.Contents이 레포트는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Part Ⅰ에서는 롯데그룹, 롯데제과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롯데제과의 산업 분야인 제과산업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다. Part Ⅱ 에서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환경 및 나뚜루 제품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것이며, Part Ⅲ에서는 마케팅 전략을 그리고 Part Ⅳ에서는 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