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기업분석] 지오다노, 크로커다일, 미니골드, 쪼끼쪼끼 프랜차이즈 기업분석 A+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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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지오다노,
크로커다일,
미니골드,
쪼끼쪼끼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분석

성공사례분석
전략 앞으로의 전망 등
본문내용
지오다노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 QUALITY, KNOWLEDGE, INNOVATION, SERVICE, SPEED라
는 5가지 기업 철학으로 1994년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 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
시키며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 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미니골드
지난 96년 서울 신림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출발한 미니골드는 현재 140여 개의 직영점과 가맹
점을 확보했으며 2002년 매출 약 500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션 쥬얼리
전문업체로 자리 잡았다.
업계 최초로 ERP(전사적 자원관리) 도입을 통한 서비스의 선진화를 추구
ERP완성에 이은 내실경영은 회사를 안정화로 이끌었고 철저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여 소비자
들의 심리를 적극 파악,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다.


피피티 자료라 마땅히 복사할 게 없네요
참고문헌
프랜차이즈 실무, 가맹창업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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