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기업분석] 지오다노, 크로커다일, 미니골드, 쪼끼쪼끼 프랜차이즈 기업분석 A+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6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수업시간 피피티 발표했던 자료이구요
A+ 받은 자료입니다.
- 목차
-
지오다노,
크로커다일,
미니골드,
쪼끼쪼끼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분석
성공사례분석
전략 앞으로의 전망 등
- 본문내용
-
지오다노
품질, 지식, 혁신, 서비스, 스피드 QUALITY, KNOWLEDGE, INNOVATION, SERVICE, SPEED라
는 5가지 기업 철학으로 1994년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 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
시키며 패션 유통 소매 산업의 선두 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미니골드
지난 96년 서울 신림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출발한 미니골드는 현재 140여 개의 직영점과 가맹
점을 확보했으며 2002년 매출 약 500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패션 쥬얼리
전문업체로 자리 잡았다.
업계 최초로 ERP(전사적 자원관리) 도입을 통한 서비스의 선진화를 추구
ERP완성에 이은 내실경영은 회사를 안정화로 이끌었고 철저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여 소비자
들의 심리를 적극 파악,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다.
피피티 자료라 마땅히 복사할 게 없네요
-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실무, 가맹창업론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