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영업 전략이 선결요건이라고 판단되며, 저는 귀사가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제일의 제약업계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마케팅, 영업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른 업종과는 달리 시장 점유율 10퍼센트를 넘기기 힘든 제약업계에서 그 벽을 넘을 수 있는 중추적 역할을 하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 성장과정 00년 0월 0일 군 장교이셨던 아버지, 어머니의 이남 중 둘째로 수원에서 태
IDEA나 독일의 IF 등에서 한국 제품들이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올리기도 했다. 지난해 8월엔 일본의 유명 디자인 전문지인 닛케이디자인은 한국 편을 특집으로 실으면서 한국 기업들의 디자인 경쟁력이 일본을 무섭게 추격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한국의 디자인산업규모는 아직 GDP(국내총생산)의 1.2%(약 7조원) 수준으로 선진국의 3%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어 그만큼 성장가능성도 큰 것으로 디자인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참고 문헌 및 출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