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2장 소비자행동 개관과 관여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비자행동 개관
2. 관여도
본문내용
소비자행동 개관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문제인식, 정보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


정보처리과정

노출, 주의, 이해, 기억

태도형성
및 변화

태도, 인지적 학습, Fishbein 태도모델, 속성신념, 반응, 행동이론, 등


개인적/환경적
영향요인

학습, 개성, 라이프스타일, 거시적, 미시적 환경요인, 커뮤니케이션

일상적 문제해결을 위한 의사결정과정

욕 구

문제인식

정보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

기억



노출 (Exposure)

우연적 노출 : Accidental exposure or random exposure

의도적 노출 : Purposive or Intentional exposure

선택적 노출 : selective expos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