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2장 소비자행동 개관과 관여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비자행동 개관
2. 관여도
- 본문내용
-
소비자행동 개관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문제인식, 정보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
정보처리과정
노출, 주의, 이해, 기억
태도형성
및 변화
태도, 인지적 학습, Fishbein 태도모델, 속성신념, 반응, 행동이론, 등
개인적/환경적
영향요인
학습, 개성, 라이프스타일, 거시적, 미시적 환경요인, 커뮤니케이션
일상적 문제해결을 위한 의사결정과정
욕 구
문제인식
정보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행동
기억
노출 (Exposure)
우연적 노출 : Accidental exposure or random exposure
의도적 노출 : Purposive or Intentional exposure
선택적 노출 : selective exposu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경영관리사 실기 요점정리
- 일반기계기사필답형 과년도 기출문제(2023년도 2회차)
- 일반기계기사필답형 과년도 기출문제(2023년도 1회차)
- 일반기계기사필답형 과년도 기출문제(2022년도 4회차)
- [대기환경기사/산업기사 실기(필답형)] 공식 완벽 정리
- [인천대학교 A+] 일반물리 중간고사 족보
- [A+] 인체안의 전쟁 중간+기말 범위 총 요약 및 정리본
- 생활속의심리학 13-19년도 족보
- 2023년 2학기 생활속에서 배우는 스페인어 기말고사 족보
- 행정대학원학업계획서+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연구계획서 행정학과 대학원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고려대학교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수학계획서 행정학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