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fileicon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

이전

  • 1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
  • 2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
  • 3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3
  • 4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4
  • 5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5
  • 6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6
  • 7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7
  • 8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8
  • 9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9
  • 10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0
  • 11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1
  • 12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2
  • 13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3
  • 14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4
  • 15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5
  • 16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6
  • 17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7
  • 18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8
  • 19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19
  • 20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0
  • 21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1
  • 22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2
  • 23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3
  • 24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24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강의참고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227010)

구매가격
0원 할인쿠폰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ppt(파워포인트 2003)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23페이지
자료평가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구매 KKU에 대한 추천연관자료

더보기

소개글

소비자행동론 구매 전 대안평가

목차

1. 대안평가
2. 대안평가의 문제점

본문내용

평가기준의 결정
평가방식의 결정

고려상표들의
평가 및 비교

평가기준(Evaluative Criteria)의 특성 : 선택기준

소비자의 내면적 구매목적과 동기를 반영
실용적 동기(Utilitarian motive) :
제품의 소비를 통해 실용적 효용을 얻고자 함
쾌락적 동기(Hedonic motive) :
제품의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얻고자 함

대안평가

평가기준의 특성 : 선택기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개인의 소비에 있어서는 실용성을 고려하지만 선물 등의
상황에서는 brand를 고려함
객관적일 수도 주관적일 수도 있음
객관적 : 제품 속성
* 객관적 평가기준도 개인적 인지의 差에 따라 다름
주관적 : 사회적 계층 이미지
중요성에 따라 다름
: 복수의 평가기준을 중요하게 생각하더라도 결정적인
평가기준이 되는 것은 극히 소수의 기준을 적용함
예) Digital camcorder, digital camera
평가기준의 수는 제품에 따라 다름
내구재·고관여의 경우 : 상대적으로 많은 평가기준 사용
편의품 : 평가기준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음


태그 구매, KKU, 평가, 소비자, 행동, 평가기준, 대안평가, 대안, 시사점

도움말

오피스2003버전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열리지 않을 수 있으니 열리지 않는 경우 메인페이지의 파워포인트2003오류패치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하신 후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