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98) |
레포트 (396)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7)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96)
Marketing Team ProjectVVIP 마케팅 -에비뉴엘Contents에비뉴엘의 소개1에비뉴엘의 매력도23c – 경쟁사 ,33현재의 시장 상황, SWOT분석44STP, 산업구조 분석54p – 제품, 가격, 촉진6결론7*★.:에비뉴엘의 소개:.☆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명품관 〓☞강북 쇼핑 명소로 급부상LOGO1핵심 명품 브랜드. 〓
25페이지 | 800원 | 2009.01.13
롯데백화점 기업현황분석과 롯데백화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백화점 위기사례와 극복전략분석
롯데백화점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1) 롯데백화점 기업특징(2) 롯데백화점 현황분석2. 백화점산업 분석3. 롯데백화점 SWOT분석4. 롯데백화점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롯데백화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omotion6. 롯데백화점 위기사례
18페이지 | 5,000원 | 2016.10.20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 롯데백화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분석및 롯데백화점 해외진출 실패사례분석
백화점으로서의 역할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 (2) VIP 마케팅롯데백화점의 경우 본관을 이용하는 VIP와 명품관인 에비뉴엘을 이용하는 VIP를 나누어 관리하고 있다. 명품관인 에비뉴얼은 연간 평균 1억원 이상의 고액 구매자는 LVVIP 등급으로 분류한다. 에비뉴엘에는 VIP들의 쇼핑을 도와주는 퍼스널쇼
13페이지 | 3,600원 | 2016.02.12
[롯데백화점 마케팅] 롯데백화점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롯데백화점 향후전략방향제언
롯데백화점 다양한 마케팅활동(1) CRM마케팅(2) 그린마케팅(3) VIP마케팅(4) 문화마케팅5. 해외시장진출 실패사례(1) 러시아진출 실패사례(2) 중국진출 실패사례6. 롯데백화점 문제점과 향후전략방향 제언1. 롯데백화점 기업소개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으로 1979년 시작하여 에비뉴엘 (명품관), 영플라
13페이지 | 3,900원 | 2017.04.21
(주)월드시계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주)월드시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