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경영론] Alllstate 올스테이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Allstate
2. Growth / Strategy
3. Core Competence
4. Conclusion
본문내용
CEO

Thomas J. Wilson

1980~1988 Various financial positions at
Amoco Corporation

1988~1993 the director of mergers and
acquisitions at Dean Writer Reynolds

1995 Allstate’s vice president
of strategy and analysis
1995~1998 Allstate’s chief financial officer
1998~2002 chairman and president of
Allstate Financial
2005.5 the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of the Allstate Corporation
and Allstate Insurance Company


Growth
태 동 기


1931년 Sears 백화점 카탈로그 활용 자동차보험 통신판매 시작

1933년 Sears 소매점에 부스를 설치 ⇒ 점두 판매 실시

1939년 자동차보험료 산정 시 나이, 마일리지, 용도 고려
⇒ 요율 산정 모델 시초

2차 세계대전 이후 Allstate 판매망 확대

1957년 Allstate Life 설립

1960년대 LOA (Leased office agent)의 시대 ⇒ 자동차보험 선두에 섬

1960년대 후반 사업다각화 ⇒ 기업, 재보험, 배상책임, 단체상해, 연금보험 판매
Mutual Fund Company 설립, 유럽 / 일본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성공전략][E비즈니스]E비즈니스(E-biz) 성공전략의 유형, E비즈니스(E-biz) 성공전략의 조직화, E비즈니스(E-biz) 성공전략의 선점효과, E비즈니스(E-biz) 성공전략의 경영자 리더십(리더쉽) 분석
  • 경영자 리더십(리더쉽)∘CeO : e비지니스 경영자∘CeO의 조건- 업무시간의 15~20%를 기술개발 분야에 주력- 끌려가지 말고 스스로 밀고 나아가라.- 두려움 없는 신속한 의사 결정- 스스로 유저 입장에서 e마켓플레이스 등을 활용- 열린마음과 통찰력Ⅵ. 결론일반적으로 오프라인 상에서 브랜드는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가? 세계적 컨설팅 회사인 ꡐ맥킨지ꡑ는 브랜드를 사람의 마음속에 비춰진 ꡐ현상(Presence:현재의 모습)ꡑ, ꡐ개성(Personality)ꡑ, ꡐ

  • [사회현상]저출산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대책
  • 경영 12:22:00 12:25:00기 타 12:17:00 12:28:00Ⅲ. 여성의 사회적 지위Ⅲ-2-22. 성별 면허 의사, 치과의사 비율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약사1970 11.961 4.241 1.076 47.4131971 11.736 3.834 1.072 47.7611972 11.777 3.723 1.103 48.0151973 - - - 47.7681974 12.975 5.945 1.753 47.5521975 13.333 11.985 1.758 48.2991976 13.256 11.516 1.926 -1977 13.340 11.073 1.985 -1978 13.457 10.896 2.209 -1979 13.539 10.673 2.300 -1980 13.606 10.884 2.388 50.3781981 13.744 10.869 2.522 50.7681982 13.727 10.830 2.754 51.1801983 13.667 10.670 2.904 51.7281984 13.764 10.37

  • [조직행동] 06장 목표설정과 보상을 통한 동기부여 -Allstate Insurance사 연습사례
  • 그림 6-1 목표설정모델도전조절요인중개요인성과보상만족목표설정의 효과 목표설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목표설정의 한계조직을 위한 가이드라인높은 성과를 내기 위한 보상 시스템성과배분제도이윤분배제도자격급제도선택적 복리제도조직을 위한 가이드라인그림 6-2 보상시스템의 결정 방법연습사례다양성 관리 역량 : Allstate insurance사1단계 : 승계계획2단계 : 개발3단계 : 측정4단계 : 책임과 보상연습사례1연습사례2연습사례3

  • [경영학] 월마트의 내외부 환경 분석 및 국제화전략
  • 론 경영분석까지도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말한다. 월마트는 POS와 위성 통신망에도 엄청난 투자를 했다. 1983년 휴즈와 공동으로 위성을 쏘아 올리고 1987년까지 위성 통신망을 구축했으며 1988년 말에는 모든 점포에 POS 레지스터(register)의 도입을 완료했다. 이처럼 기반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7억 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또한 월마트는 POS시스템을 위해 바코드와 슬롯 스캐너를 도입했다. 이를 도입함으로써 고객의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고 있었고 상점

  • [보험경영론] 교보AXA자동차보험 사례
  • 보험. 무배당 늘 아이 곁에 사랑보험판매보험상품 신품질 컨벤션 2005 신품질 혁신상 수상2005.05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온라인 자동차보험부문 선정2005.062005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온라인자동차보험부문 1위 기업 선정2005.09DT 브랜드파워대상 자동차보험 부문 선정2006.042006 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선정2006.06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2년 연속 온라인 자동차부문 1위 기업 선정2006.09수상내역 About 교보AXAAbout 교보AXA경영목표 : 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