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V(파브) & XCANVAS(엑스캔버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1.1. 브랜드 컨셉
1.1.1. ‘PAVV’의 브랜드 컨셉
1.1.2. ‘XCANVAS’의 브랜드 컨셉
1.2.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연혁
2. LCD-TV , PDP-TV 제품소개
2.1. LCD와 PDP의 차이점
2.2. TV의 역사(History)
2.3. 기업의 주력제품
2.3.1. 삼성전자 PAVV 제품
2.3.2. LG전자 XCANVAS 제품
3. PAVV & XCANVAS 비교분석
3.1. PAVV & XCANVAS 광고 · 마케팅 비교
3.1.1. 삼성 PAVV 광고
3.1.2. LG XCANVAS 광고
3.2. SWOT
3.3. 4P
3.4. STP 분석
4. 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연혁


⊙삼성전자 주요 연혁


1970 흑백TV[P-3202] 시생산
1971 흑백TV[P-3202] 파나마에 첫 수출
1972 국판용 흑백TV 생산개시
1976 컬러TV[SW-C3795, SW-C3762, 14인치] 자체 개발 성공
1977 컬러TV[SW-X3761] 300대 파나마에 첫 수출
1978 흑백TV생산 400만 대 돌파(세계 1위 기록)
1980 국판용 20인치 컬러TV생산 개시
1981 흑백TV생산 1,000만 대 돌파
1983 포르투칼 공장 PAL방식 컬러TV 수출 개시
1989 컬러TV 2,000만 대 돌파
1998 완전평면TV 첫 개발
1998 디지털TV 세계 최초 양산
2007 세계 최대 최고급 70" LCD TV출시 러시아에 현지 TV 공정 건설

⊙LG전자 주요 연혁

1958 금성사 창업
1966 국내최초 흑백 TV 생산 개시
1977 컬러 TV 생산 개시
1982 미국 헌츠빌에 컬러 TV 공장 설립
1995 금성사에서 LG전자로 사명 변경, 미국 제니스사 인수
1997 40인치 PDP TV 독자개발
1998 세계 최초 60인치 PDP TV 개발
1999 LG전자-필립스, LCD사업 합작회사 출범
2002 지주회사 도입으로 기업 분할
2003 세계 최초 76인치 PDP TV 개발
2004 세계 최대 일체형 55인치 LCD TV출시 세계 최대 71인치 PDP TV 최초 상용화
2005 세계 최초 슈퍼슬림 TV출시 세계 최대 102인치 PDP TV 개발
2006 디자인 경영 선포 세계 첫 60인치 Single Scan PDP 개발

PAVV & XCANVAS 광고·마케팅 비교
참고문헌
삼성전자-PAVV(http://www.pavv.co.kr)

LG전자-XCANVAS(http://www.xcanvas.co.kr)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한국경제(http://www.hankyung.com)

디지털타임스(http://www.dt.co.kr)

아이뉴스24
(http://itnews.inews24.com/news/index.php?g_menu=020000)

LG 엑스캔버스와 비교한 PAVV광고 분석(전문자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sfsadfsa dsaf safasdfsdfsafdsf
  • bigsun1***
    (2012.11.10 22:37:2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명품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SONY의 WEGA의 전략을 이제 비교할 것이다. PAVV와 Xcanvas는 최근 들어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두 브랜드는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SONY PDP TV WEGA는 과거 브라운관 TV 때의 명성에 못 미치는지 실패 요인을 분석하였다. 이를 토대로 조원들 간의 토의를 거쳐 기업의 지속적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명품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SONY의 WEGA의 전략을 이제 비교할 것이다. PAVV와 Xcanvas는 최근 들어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 두 브랜드는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분석하고, SONY PDP TV WEGA는 과거 브라운관 TV 때의 명성에 못 미치는지 실패 요인을 분석하였다. 이를 토대로 조원들 간의 토의를 거쳐 기업의 지속적

  • [광고론] 엑스캔버스 광고분석
  • 캔버스 개요 41) 엑스캔버스 연혁 52) 엑스캔버스 기능 53) 엑스캔버스 판매실적 및 현황 63. 마케팅 전략 71) 마케팅 목표 72) STP분석 83) SWOT분석 84) 시장현황 10ⅰ) 전반적 디지털TV시장 경향 10ⅱ) 경쟁 브랜드 분석 115) 4P전략 분석 134. 광고분석 161) 광고 연혁 162) 광고분석 종합 183) 광고 1st. (엑스캔버스하다 - 티저) 184) 광고 2nd. (엑스캔버스하다 - 지단) 195) 광고 3rd. (엑스캔버스하다 - 박지성 골 세레머니) 206) 경쟁사 광고분석 (PAVV) 21Ⅲ 결 론 23

  • 엑스캔버스(Xcanvas) 마케팅사례분석
  • 비교사진 정책 기사추가9표로나타내기10제품가격 비교표추가19자연의 색 - 편안한 화면(LG) vs 표준 화면(삼성)축구장과 같은 초록색에서는 두 제품간의 차이가 별로 두드러지지 않았지만, 하늘색과 바다색에서는 차이를 보였다. 특히, 바다색의 경우 LG는 에머랄드빛의 예쁜 색 바다인데 비해 삼성은 자연의 두려움이 느겨지는 검푸른 바다로 표현하고 있다. 필자가 이곳 바다에 가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어느 것이 맞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LG

  • [마케팅] 디지털TV LG `X-CANVAS` 마케팅전략
  • 비교할 수 있는 곳에 Xcanvas 체험 관을 만든다. 실제로 사운드와 화질의 뛰어남을 눈으로 느끼게 한다. 그리고 고소득층에 경우 백화점에서 사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백화점에서도 이와 같이 어느 정도 밀폐된 공간에 홈 시어터를 완벽하게 구축하여 고화질, 고음질을 구현 한다.둘째, DTV가 어떤 것인지 모르는 소비자들을 위해 브라운관(CRT)과 비교 전시 하여 DTV의 장점을 부각 시킨다. 그렇게 함으로써 디지털 티비는 X CANVAS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