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 페이스 샵 성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회사소개
02 더 페이스 샵 성공 분석(초기)의 이유
03 초기 진입 환경 - 거시적 환경 분석
-미시적 환경 분석
-SWOT
04 STP
05 마케팅전략 4P
본문내용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1.경제적 환경 분석 : 경기 침체와 유가 상승에 따른 경제 성장
둔화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으로 합리적 소비의 일반화
-저렴한 가격과 높은 질 추구
2.사회/문화적 : 건강과 균형을 중시하는 웰빙 트랜드 지속.
여성의 사회 진출 확대.
미에 대한 관심증대(10대와 남성들의 소비 증가)

3.법적/정치적: 1961년 군사구테타 외제상품 판매금지법 제정
-국내 산업 보호
이를 계기로 1970년대 연평균 40%,1980년대 20%정도 고성장 거듭

4.기술적 환경 : 최첨단 축출 기술과, 새로운 화학 제품을 개발기술
발전 ---> 천연원료 축출기술 향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더페이스샵의 성공한 원동력은 단연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찾고 과감히 접목시켰다는 데 있다. 사회전반에 만연된 실속형 구매심리와 웰빙열풍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자연주의 컨셉을 접목시킨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 것. 또 패션, 외식 업종에서 보편화된 프랜차이즈 방식을 도입시켜, 본사-가맹점-소비자로 유통단계를 축소하고 여기서 얻은 이익을 제품생산단가에 고스란히 반영시켜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1. 더 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성공비결과 더페이스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더페이스샵”성공비결마케팅SWOT,STP,4P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더페이스샵 소개2. 더페이스샵의 성공비결3. 화장품산업의 특징4. 더페이스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더페이스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 (3) Positioning6. 더페이스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가격전략 제언(2) 10대 타겟마케팅 제언 (3) 이미지마케팅 전략제언8. 결론 및 시사점1. 더페이스샵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0목차0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2. 더페이스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1) 광고마케팅(2) PR마케팅(3) 이미지마케팅(4) CRM마케팅4. 결론 및 느낀점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먼저 더페이스샵은 가격은 비록 싸지만, 친환경적인 재료를 이용하 제품을 많이 출시해서 저가임에도 불구하고 품질에 대해 소비자들이 저품질로 느끼지 않도록 하였다. 그리고 현재 더 페이스샵

  •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쇼핑(CJ오쇼핑), 편의점(GS25), 화장품전문점(더페이스샵), 커피전문점(던킨도너츠), 패스트푸드점(버거킹), 백화점(신세계백화점), 아이스크림전문점(하겐다즈)
  • 분석Ⅰ.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1.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1) 적극적인 영업점 수 확보를 통해 매출이 급성장2)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라3) 본사 규모의 소형화 - 할인점식 경영4) 가격의 거품을 없애라2.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Ⅱ. 홈쇼핑(CJ오쇼핑, CJ39쇼핑)Ⅲ. 편의점(GS25, LG25)Ⅳ. 화장품전문점(더페이스샵)1. Segmentation1) 인구통계확적 변수2) 지리적 변수3) 사

  • 미샤 vs 더페이스샵 경영분석
  • 미샤 vs 더페이스샵Contens미샤 vs 더페이스샵환경분석마케팅 전략 분석성공요인문제점해결방안미샤 vs 더 페이스샵연혁2000년 01월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2001년 02월 - P&G 공동마케팅                            e-CRM 및 대량메일발송 솔루션 및 서버도입2001년 04월 - 유한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