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마케팅] 롯데백화점 명품관 에비뉴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에비뉴엘의 소개
2.에비뉴엘의 매력도
3.3c – 경쟁사 ,
4.현재의 시장 상황, SWOT분석
5.STP, 산업구조 분석
6.4p – 제품, 가격, 촉진
7.결론
- 본문내용
-
STP - Segmantation
1. 연령에 따른 세분화
20~30 대 :유행 민감, 과시수단 or 자기표현 수단,디자인 중시,감각적 명품 선호.
40~50 대 : 합리적 소비, 고급스럽고 우아한 제품 선호, 경제적 능력이 있고 안정된 지위를 갖고 있음
2. 직업에 따른 세분화
학생층
일정한 수입 없고, 부모의
경제력에 의존!
직장인
경제력 능력을 갖추고, 사회 생활
로부터 필요성에 따른 명품 구입
주부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
는 제품을 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