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아시아나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

2. 본론

- 서비스 특성 극복 전략

- S.W.O.T 분석

- S.T.P

- 7P

- 광고 전략 비교

3.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방안
본문내용
본론 Ⅲ. 아시아나 SWOT 분석

S
- 안전성 확보
- 서비스 차별화
- 서비스우위-Star alliance
- 고품질기내식 친절한 서비스

W
- 국내항공산업 후발주자
- 국제적 인지도 부족
- 항공화물 부문 취약

O
- FTA/ 미국 비자면제 시행
- 주5일제 확대
- 화물수출수입 증가

T
- 고유가(유가상승)
- 산업 내 경쟁의 심화
- 사업확장 제한

SO
- 고수익 노선의 전략화
- 인터넷 판매의 확대
- 기내 서비스의 강화

WO
- 스타 얼라이언스와의 제휴 확대
- 해외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확립

ST
- 유류의 공동구매
- 국내선의 조정

WT
- 항공기의 운항변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목 차 -연구 목적-I, 서론 1. 서비스의 개념2. 서비스의 구성요소3. 서비스의 의미4. 서비스 마케팅이란?5. 서비스마케팅의 필요성6.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II. 본 론 -서비스기업 분야별 기업소개 및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 2. 이동통신사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3. 대형할인마트(유통업체)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4.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아시아나 항공)5. 영화관 서비스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항공마케팅 아시아나항공 브랜드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서비스를 런칭.2. 2006년 기내 시설 차별화 시도3. 고객과 마주하는 소프트웨어적인 요소의 관리에 특화세계에서 가장 넖은 퍼스트 클래스비즈니스 클래스에 180도로 펼쳐지는 좌석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최신식 업그레이드참고사례 및 결론참고사례 및 결론참고사례 및 결론아시아나가 배울 수 있는 점프리미엄 전략브랜드 이미지 구축참고사례 및 결론사례 2. 젯 블루(Jet Blue)

  • [마케팅관리]아시아나항공
  • 목 차I. 서 론-주제선정배경-1. 항공사 소개2. 아시아나 기업현황3. 아시아나 기업철학4. 아시아나 21세기 비전5. 제휴항공사6. 아시아나의 연혁II. 본 론 7. 아시아나의 내-외부 마케팅8. 경쟁사 분석 9. 거시-미시환경 분석10. SWOT 분석11. STP 분석12. 아시아나 라운지13. 사회공헌14.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마케팅사례 분석 III. 결 론-문제점과 발전방안-아시아나 항공의 소개와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 분석 I. 서론-주제선정배경-인터넷 신문시

  • 아시아나항공의 소개와 서비스마케팅 사례 분석
  • 목 차I. 서 론-주제선정배경-1. 항공사 소개2. 아시아나 개요3. 아시아나 기업철학4. 아시아나 21세기 비전5. 제휴항공사6. 아시아나의 연혁II. 본 론 7. 사회공헌의 개요8. 아시아나의 서비스안내9. 아시아나 라운지10.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마케팅전략사례와 프로그램 분석 III. 결 론-문제점과 발전방안-아시아나 항공의 소개와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 분석 I. 서론-주제선정배경-인터넷 신문시가를 뒤져 보다가.『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 아시아나항공,항공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I. 서 론-주제선정배경-1. 항공사 소개2. 아시아나 개요3. 아시아나 기업철학4. 아시아나 21세기 비전5. 제휴항공사6. 아시아나의 연혁II. 본 론 7. 사회공헌의 개요8. 아시아나의 서비스안내9. 아시아나 라운지10.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마케팅전략사례와 프로그램 분석 III. 결 론-문제점과 발전방안-아시아나 항공의 소개와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 분석 I. 서론-주제선정배경-인터넷 신문시가를 뒤져 보다가.『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