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아시아나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9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선정 이유 및 기업 소개
2. 본론
- 서비스 특성 극복 전략
- S.W.O.T 분석
- S.T.P
- 7P
- 광고 전략 비교
3.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방안
- 본문내용
-
본론 Ⅲ. 아시아나 SWOT 분석
S
- 안전성 확보
- 서비스 차별화
- 서비스우위-Star alliance
- 고품질기내식 친절한 서비스
W
- 국내항공산업 후발주자
- 국제적 인지도 부족
- 항공화물 부문 취약
O
- FTA/ 미국 비자면제 시행
- 주5일제 확대
- 화물수출수입 증가
T
- 고유가(유가상승)
- 산업 내 경쟁의 심화
- 사업확장 제한
SO
- 고수익 노선의 전략화
- 인터넷 판매의 확대
- 기내 서비스의 강화
WO
- 스타 얼라이언스와의 제휴 확대
- 해외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확립
ST
- 유류의 공동구매
- 국내선의 조정
WT
- 항공기의 운항변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