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스트 광고마케팅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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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 분석
시장 상황
경쟁사 상황
소비자 상황
제품 분석(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표적 시장(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3. 광고 전략
광고분석
광고 목표
표적 소비자
광고 컨셉

4. creative 전략
5. 매체 전략
본문내용
-1996년 2월 “트라스트” 출시.
-약물이 일정하게 피부에 전달되어 약효가 장시간 유지되는 약물전달체계(DDS)의 효능을 가진 패취제로서 세계최초로 인정 받음.
-국내 유일 48시간동안 일정농도로 약효 지속 효과를 가진 치료제 개발.
-3일 이상 약효가 지속될 수 있지만 자주 씻는 우리나라 생활습관으로 48시간으로 조절.
-1999년 의약분업 이후 병원 등에 집중적인 마케팅으로 판매량 급증.
-2001,2002년 한국 산업브랜드 파워 붙이는 관절염 시장 1위 선정.
-2004년 선두기업 케토톱과의 치열한 경쟁으로 1,2 위를 다투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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