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스트 광고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5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 분석
시장 상황
경쟁사 상황
소비자 상황
제품 분석(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표적 시장(targeting)
포지셔닝(positioning)
3. 광고 전략
광고분석
광고 목표
표적 소비자
광고 컨셉
4. creative 전략
5.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1996년 2월 “트라스트” 출시.
-약물이 일정하게 피부에 전달되어 약효가 장시간 유지되는 약물전달체계(DDS)의 효능을 가진 패취제로서 세계최초로 인정 받음.
-국내 유일 48시간동안 일정농도로 약효 지속 효과를 가진 치료제 개발.
-3일 이상 약효가 지속될 수 있지만 자주 씻는 우리나라 생활습관으로 48시간으로 조절.
-1999년 의약분업 이후 병원 등에 집중적인 마케팅으로 판매량 급증.
-2001,2002년 한국 산업브랜드 파워 붙이는 관절염 시장 1위 선정.
-2004년 선두기업 케토톱과의 치열한 경쟁으로 1,2 위를 다투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신건강사회복지론_정신건강사회복지의 개인 대상의 실천방법에서 학생이 가장 관심 있거나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실천방법을 선택하고, 이를 선정한 실천방법의 이유와 주요내용, 사회복지적인 유용성에 대해 설명하세요
- A+받은 평생교육사 실습일지
- 문학과 인간탐구 고난을 딛고 탄생한 영웅 헤라클레스
- 교육실습생 지도 계획서(유치원)
- 한국문학의 낭만주의 수용 양상 한국문학에 나타나는 낭만주의의 영향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보건교육 교육 안 우울증 노인 대상자 보건교육 교육안
- 만5세 유아 감정표현하기 수업안
- 이야기나누기 활동계획안 - 감정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