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노트북을 보고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영화감상문] 노트북 [영화감상문] 노트북




Ⅰ. 머리말



Ⅱ. 본론

Ⅱ-Ⅰ. 첫눈에 반하다

Ⅱ-Ⅱ. 엇갈린 사랑

Ⅱ-Ⅲ. 한 사람만을 향한 눈물나는 그리움

Ⅱ-Ⅳ. 기적을 꿈꾸는 노인

Ⅱ-Ⅴ. 천국행 열차에 함께 오르다



Ⅲ. 맺음말
본문내용
[영화감상문] 노트북 [영화감상문] 노트북

Ⅲ. 맺음말

영화를 보기 전에는 왜 이 영화의 제목이 노트북인지 궁금했었는데 이 영화를 다 보고나서 그 노트북이 바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던 평생의 기록이며, 또 죽음의 순간까지 함께 한 그들만의 추억이었고, 기적을 불러일으키는 사랑이었음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 노트북에 있는 자신들의 사랑이야기를 들려주며 치매에 걸린 아내에게서 기억이 돌아오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는 한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보며 왼쪽 가슴이 아파오는 것을 어쩔 수 없었다. 또한 진정한 사랑의 의미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되었으며, 평생 함께 하는 사랑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도 깊이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이 영화를 보고나니 올 여름 약수터에 갔다 보았던 한 노부부를 떠올랐다.
약수터에 물을 뜨러 간 나는 앞서 걷고 있는 한 노부부를 보았다. 거동이 불편한 할아버지는 계속해서 할머니에게 심한 말을 하며, 타박을 했고, 결국 할머니는 잠시만 기다리라고 한 뒤 물은 자신이 떠오겠다고 했다. 난 뒤에서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할아버지가 참 매정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할머니가 앞서 걸어간 뒤 슬픈표정으로 혼잣말 하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고 가슴이 뭉클해지는 것을 어쩔 수 없었다. ‘저놈의 할망구,,, 어서 정을 떼야지,,, 나 곧 있으면 죽을 텐데,, 어찌 혼자 살려구 저러누,,, ’ 그렇듯 사랑하는 이들에게 죽음은 너무나도 가슴 아픈 것이지만 또 노구도 피해갈수 없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 영화에서,,,,,,,,,,,,,,,,,,,,,,,,,,,,,,,,,,,,,,,,,,이하생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경영론] 퓨전 스터디 룸 사업계획서
  • 노트북, 프레젠테이션 빔5,000,000~8,000,000복사기, 팩스기2,000,000~3,000,000잉크 포함에스프레소 머신3,000,000~6,000,000 1Group~2Groups에스프레소 그라인더350,000~1,000,000제빙기1,400,000~2,100,00055~100kg브랜더350,000~1,850,000 빙삭기280,000 정수기200,000~400,0001단~2단냉장고(테이블형)600,000~1,500,000냉장전용브로워400,000~1,900,000 씽크대200,000 작업대200,000 케잌 쇼케이스1,600,000~2,000,000 평균적 소요비용 합계13,000,000~25,000,0002. 고정 비용항     목

  • LG전자 인피니아 3D TV,3D TV마케팅전략,3D TV분석,인피니아3D
  • 보고나서 나는 두 가지 상반된 경험을 했다. 내가 그 영화를 보고 나서 메쓰꺼움을 느낀 것은 3D 안경과 3D 화면 때문이었고, 그럼에도 그 영화가 매우 exciting한 경험이었던 것은 아바타 영화가 가진 콘텐츠와 영상미의 힘이었을 뿐, 3D기술의 힘은 아니다. 물론 아바타가 3D 영화라는 새로움이 없었다면 지금과 같은 흥행성공은 역시 어려웠을 것이란 것에는 나도 동의한다. 그렇다고 모든 영화가 3D기술로 만들어진다고 해서 지금 이상의 가치를 창조할 것

  • [마케팅] 컬러 마케팅을 통한 효과와 사례연구
  •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 IT 제품들은 세련되고 견고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은색, 회색 등을 주로 사용해왔다. 하지만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톡톡 튀는 이미지로 변신하기 위해 과감히 청색이나 빨강색 등으로 옷을 갈아입고 있다. 왜 컬러 마케팅인가? 컬러 마케팅은 신세대들이 소비의 주체로 떠오르면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패션잡지, 컬러 TV 등 다양한 색상매체에 길들여진 신세대들은 컬러를 통해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 한

  • 신상품 개발 기획
  • 보고나서 쉽게 이해하고 편집할 수 있는 내용이어야 한다. * 4. PR (홍보) – 이벤트 시행 방법3절. Promotion 고려사항1. 목적: 신제품 판촉/브랜드 이미지 제고/기업 이미지 제고/ 교육 2. 대상: 어떤 잠재고객층/나이/성별/지역/구매력3. 테마: 무엇을 보여 줄 것인가?4. 시기: 행사일정/계절5. 장소: 도시/지방/실내/실외/국내/해외6. 방법: 행사방법 (형식/구성/연출등)7. 고지방법: 언론매체, 초청장, 입장권, DM, 전화8. 제작의뢰: 조형물/장식/포스터/팜

  • 아담이 눈뜰 때‘ 를 읽고-총53개
  • 노트북, 등등 지금은 모두 가지고 있지만 그 당시의 나에게는 그게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다. 그게 얻고 싶어서 나름대로의 노력도 했지만 이 책의 주인공처럼 집착 수준은 아니었다. 그리고 지금 생각해 보면 그게 꼭 필요하지는 않았는데 왜 그랬는지 지금은 이해가 가질 않는다. 주인공의 물건을 얻기 위한 이기적이고 파격적인 행동 즉 성생활까지 결국 사춘기라는 배경을 볼 때 그나마 공감이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결국 대학의 등록금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